만약 그가 당장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개를 질책하지 마라!이것을 지지, 신뢰, 사랑의 활동으로 만들어라. 그러면 훨씬 더 너를 기쁘게 해주려는 당신의 개들의 욕망을 가져올 것이다!애완동물이 클릭 소리와 필요한 동작 사이의 연결을 만들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만약 그가 당장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개를 질책하지 마라!이것을 지지, 신뢰, 사랑의 활동으로 만들어라. 그러면 당신의 개들이 당신을 훨씬 더 기쁘게 해주고 싶어하는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이다!애완동물이 클릭 소리와 필요한 동작 사이의 연결을 만들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이 기둥이 훈련 프로그램의 균형을 맞추는 전형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기계에 너무 집중해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애완견을 즐겁게 하는 것을 잊는 것은 간단하다.

비록 많은 주인들이 개에게 인간처럼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들은 우리의 말을 이해할 능력이 없다. 그들은 대신 당신의 억양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그래서 당신이 항상 똑같은 억양을 사용한다면 표준 애완견 훈련에 문제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가장 좋은 훈련 방식은 내가 훈련에 대한 지원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훈련에서 수정을 사용하는 방법이지만 우리는 인간적이고 합리적인 교정이 스프레이 병, 훈련 칼라 또는 애완동물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안된 다른 접근법이 될 수 있고 손상이나 불편함을 야기하지 않는다.

개 훈련은 사랑의 노동이다. 세금과 수수료처럼 결코 끝나지 않는다. 모든 빈번하게, 사람들은 어렸을 때 그들의 강아지나 개를 한 훈련 수업에 등록시키고, 그것이 평생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

그렇지 않다!

훈련은 계속되는 절차라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애완견이 평생 동안 훌륭한 행동을 유지하길 원한다면, 당신은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충성스러운 개는 평생 동안 훈련받고 상기시켜주는 사람이다. 그래서 그는 항상 그에게 기대되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들의 뒷부분을 가볍게 누르고 그들이 앉으면 한턱을 이용하여 그들에게 보상을 한다.

이런 종류의 훈련은 애완동물이 계속해서 앉는 소리를 듣고, 실제 명령어를 앉는 것과 혜택을 받는 것을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기 때문에 믿을 만하다.

애완동물 훈련은 기본 명령에 대한 개 훈련이 포함된다. 애완동물은 당신이 발행하는 표준 명령에 반응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이것은 앉기, 발뒤꿈치, 체류 및 체류와 같은 명령으로 구성된다. 기본적인 명령은 개와 다른 명령을 가르치는 구조 역할을 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정말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그 후에 당신은 동물에게 당신이 표준 명령을 할 때 공을 잡는 것을 가르칠 수 있다.

강아지 훈련 수업에서 완전히 배우는 즉시 그리고 나서 다른 사람들에게 반응하도록 훈련될 수 있는 기본적인 명령에 익숙하다.크레이트 훈련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집을 깨는 문제를 훨씬 더 잘 만들 수 있다.

만약 그가 그것이 그의 집이라는 것을 이해한다면 개는 우리에서 자신을 제거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스트레스와 불안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는 그것이 그의 안전한 장소라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당신의 집이나 밤에 침대에 없을 때 그곳에서 기뻐할 것이다.

리모컨은 사람이 항상 가질 수 있는 작고 쉬운 도구입니다. 클릭하는 소리를 내고, 훈련하면 애완 동물은 만족스러운 소음으로 식별됩니다. 시작하려면 리모컨을 가져야 합니다. 애완 동물 공급 상점 및 일부 개 훈련 프로그램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수없이 오랫동안 이런 방식으로 살아왔고, 그들은 자신의 지위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력한 지도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애완견은 당신의 개와 같은 수준으로 자신을 이동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관리를 구해야 한다면, 그들은 공격성이나 수줍음 경향을 드러내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리더가 아니라는 첫 번째 징후다. 애완동물 니즈

끊임없이 반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명령과 연관시키고 싶은 표현, 손 또는 단어 신호를 선택하라. 항상 해당 명령과 관련된 각 세션과 동일한 구, 단어 또는 손 신호를 사용한다.

가능하다면 동일한 음색을 사용하라.

운동 강사가 나쁜 행동을 고치는 비구축적인 수단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해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트레이너가 아니라고 말할 때, 트레이너는 어떤 활동이 목표 활동이고 어떤 활동이 목표 활동인지 이해하도록 강아지를 돕고 있다.

원격 제어 애완동물 훈련은 동물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기 때문에 애완동물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즉, 먹을 수 있는 거래, 장난감 등).

가능하면, 모든 가정이 훈련 수업에 참여해야 한다.

이것은 명령을 찾고 수정할 때 일관되게 일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당신의 애완견은 그것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명령에 어려움을 겪거나 개를 통제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 훈련할 수 없다면, 일상적인 훈련 프로그램조차도 많은 경우에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다른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하여 일을 할 수 고양이입양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