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본질적으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 있어야 한다.

첫 번째 보안 계층이 본질적으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한 예는 데드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실제로 강제 침입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도 250파운드의 남자도 당신의 문을 발로 차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대부분의 가정에 출입할 수 있는 유일한 출입구는 외부 문과 창문만이 아니다. 많은 절도가 차고에서 도난당한 귀중한 물건들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 차고에서 집으로 가는 문은 종종 안전하지 않거나 도둑을 막을 만큼 실질적이지 않다.

당신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일하고 단지 당신이 손도 대지 않고 온전한 당신의 집에 있는 모든 것에 매일 집에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은가? 가정 시스템을 구입할 때 이러한 모든 두려움은 제거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가정 보안 시스템은 무한하기 때문에 때때로 당신이 한 회사 이상의 Shop around Check와 함께 가고 싶은 것을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리고 각각의 경쟁사에 당신이 쇼핑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때때로 당신은 기업들이 당신의 사업을 원하는 방식으로 최고의 거래를 한다.

내 생각에 휴대폰 모니터링은 가장 좋은 유형의 모니터링이다. 노련한 강도에 의해 유선전화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판 안에 위치하여 비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침입자가 가정 안에 있어야 할 것이다. 그때까지 경보는 이미 발동되었을 것이다. 휴대폰 기술은 또한 유선전화 접속이 제한되어 있는 동안 당신의 시스템을 완전히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일프로 집의 모든 외부 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차고의 자물쇠는 안전해야 한다.

이것과 함께, 당신의 보안 코드가 독특하고 추측하기 불가능하도록 하라. 만약 도둑이 당신의 차고 문 키패드에 코드를 입력하고 접근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집은 역사상 가장 쉬운 목표다.

잠긴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위치하는 예비 열쇠를 도둑 손에 넣지 않도록 하는 예비 열쇠는 안전장치다. 가짜 바위, 문짝, 창호 선반, 화분, 그릴, 굴뚝의 재문은 도둑이 예비 열쇠를 숨길 때 매우 창의적으로 보일 첫 번째 장소다. 필요할 때 접근하기 편리하다면, 도둑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예비 열쇠가 신비롭게 사라지면 당신의 여분의 열쇠가 당신의 자물쇠를 바꿀 수 있다.

즉시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음이 울려 퍼지면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전화벨로 달려가는 것이라고 믿게 할 것이다. 감시소에서 온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곧 그곳에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줄의 반대편 끝에 있다.

하지만 정말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끼면 어떨까? 아닐 수도 있어! 커튼을 열고 집 안을 돌아다니면서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십시오.필요하다면 고가의 물건을 눈에 띄지 않게 몇 가지 재배치하십시오

가정 감시 시스템을 설치해야 하는 집의 주요 지점을 알고 나서, 다음에 해야 할 일은 현재 어떤 종류의 가정 감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가정 보안을 제공하는 데 얼마나 좋은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많은 보안 요구에서 사용될 수 있는 다른 기능을 제공하는 다른 시스템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집이 필요로 하는 보안의 유형을 알고 나면, 당신은 당신이 가정 보안 시스템이 무엇이 될 것인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보안상의 필요에 따라 하는 게 좋을 거야

창문과 유리문에 목재 다월을 구입하고 미닫이를 추가 보안 수준으로 둔다. 침입자가 창문 자물쇠를 깨뜨릴 수 있다면 창문을 깨지 않고는 창문을 열 수 없을 것이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안 표지판만이 그렇다. 당신은 개나 CCTV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다.

집주인은 무료로 많은 방법으로 그들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집에 있을 때에도 모든 문과 창문을 먼저 잠근다.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라. 마당에 눈에 띄는 경비견이 있거나 NRA의 회원이 있는 카드가 있다는 표지판을 놓아라. 이 모든 것이 효과가 있고 자유롭다. 공짜로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반달 증명 돔 – 가정의 외부 보안을 위한 완전 내후성 및 파괴 저항성 최대 80 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 기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가 있습니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우수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조정하고 수동으로 36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보안 경보는 당신이 집에 있을 때와 당신이 없을 때 둘 다 보호한다.

만약 당신이 주 밖으로 나가거나 시골로 나간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