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호텔들이 결혼/수신 구역을 제공할 것이다.

많은 호텔들이 결혼/수신 구역을 제공할 것이다. 호텔 웹에서의 연구를 확실히 하고, 파티에 손님의 수가 있을 것이고, 축하 행사 전체에 필요한 방의 수를 고려하도록 하라. 부모와 아이와 같은 인접한 공간이 필요한 특별한 방문객들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한 호텔에 있는 모든 방을 예약할 수 없다면, 당신의 방문객들 중 일부는 이웃 호텔에 위치할 수 있는가? 이 것들은 여러분이 그 섬에 처음 전화를 걸기 전에 연구하고 싶은 것들이다.

해변 결혼식을 계획할 때는 보트 비용이나 비행기 표를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방문객의 다양성을 세고 각 방문객에 대해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 대략적으로 계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일찍 호텔 방과 티켓을 예약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여행 대표와 접촉할 수 있다.

당신의 결혼식 행사 전략을 만들기 전에 반드시 훌륭한 여행 대표와 접촉하라.

결혼식은 당신이 즐기는 사람들을 한 지붕 아래에서 함께 있게 하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대화하고, 전략에 포함시키도록 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당신이 특별한 행사를 준비하고 준비하고 조직하는 것에 관한 모든 도움을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들이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움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입어야 할 것은 거친 결혼식이 사람들이 옷을 입는 방식에 있어서 가장 훌륭하고 최악의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

턱시도와 드레스를 고를 때, 당신이 그들과 함께 즐기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사용하는 옷이 그들에게 잘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결혼식 축하에서 경시되거나 위치에서 벗어난 사람들을 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웨딩 이벤트 전문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기로 결정한 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결정했을 때, 당신은 10-15% 사이에 팁을 주어야 한다.

이것은 종종 어떤 사람들이 팁을 줄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예상치 못한 포인터는 예산 계획에 관심을 둘 수 있다.

당신이 팁을 줄 때, 당신은 어떤 사람들은 사진작가가 떠날 때 결혼식 행사에서 팁을 주기로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은 팁을 주기 전에 그들의 이미지를 볼 때까지 기다린다.

손님을 위한 방문자 명단을 작성하고 손님을 위한 초대장을 구입해야 한다.

다양한 종류의 초대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행사가 언제 어디서 열릴 것인지를 발견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한다.

언제 어디서 장소를 잡을 것인지, 손님들에게 알려야 한다.

그 방법은 야외 결혼식을 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준다. 그 방법은,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손님들에게 날씨 상태 정보를 보낼 수 있다.

권위자의 정보를 원한다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웨딩 이벤트 서적들이 있다.

오히려 그 웨딩 서적들 중 몇 권은 특히 경제적인 웨딩을 위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원하는 사람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저렴한 웨딩을 준비한 개인들이 쓴 것이고, 웨딩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너무 많은 돈을 지 2021웨딩박람회일정 불하는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해 전문가가 알고 있다.

날씨를 너무 미리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야외 결혼식 행사는 귀찮을 수 있다.

그 이유로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결혼식에 참석한 손님들이 계절의 달과 한 해를 고려할 수 있는 만큼 편안함을 확실히 하고 거기서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6월, 7월, 8월과 같이 따뜻하고 극도로 더운 한 달 안에 결혼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제공할 생수를 확실히 해야 한다.

손님과 손님의 좌석이 그늘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손님을 위해 선블록을 공급하는 팬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그것을 입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달려있지만, 어쨌든 거기에 있다.

또 다른 비싼 결혼식은 2006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것이었다. 톰스 신부가 되는 것을 꿈꾸는 수천 명의 소녀들의 기록과 손상된 결혼. 그들은 로마 윌 스미스, 오프라 윈프리, 그리고 로마 외곽의 오래된 성에서 결혼하는 2백만 달러를 투자했다. 제니퍼 로페즈, 데이비드 베컴은 결혼식에 갔다. 그들은 손님들의 에어페어에 90만 달러를, 화이트 와인 300병에 18만 달러를 썼다.

여름 결혼식은 현재 시장의 패턴이다. 시장은 여름 결혼식 행사와 관련된 원칙들로 넘쳐나고 있다.

여름 시즌에 결혼식을 올리는 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맑은 푸른 하늘 아래 열린 곳에서 개최될 수 있다는 것이다. 해변 스타일의 결혼식을 하는 개념은 그들이 결혼식 행사를 위해 가질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이라고 느낀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이브닝 가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신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결혼식 행사에는 중간 굽이 있는 세련된 신발을 원할 것이다. 나중에 춤을 출 것이기 때문에 정말로 하이힐을 가지 마라. 결혼식 행사는 오히려 당신의 발에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함과 스타일 사이의 타협을 선택하라.

정보를 원하면 결혼식 행사 책이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