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버튼은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의 실제 실행에 중요한 요소

마우스: 버튼은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의 실제 실행에 중요한 요소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아래로 스크롤할 수 있게 한다.

무선 마우스는 가장 발명품 중 하나이다. 와이어 위시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

당신의 모험을 수행하는 훌륭한 방법. 컴퓨터는 마우스 없이도 그래픽카드수리 상상할 수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기가 매우 쉽지 않을 것이다.

2번 이유는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훨씬 더 가벼울 수 있다는 사실인데, 이것은 노트북이 기본적으로 거의 뒤쳐지지 않았거나 데스크톱 컴퓨터가 거의 없을 때보다 여러분의 필요에 맞게 배치하고 운반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최근에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Dropbox 소프트웨어로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개의 (또는 그 이상의) PC 사이에 가상 링크를 만든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파일을 링크로 끌어들이는 것이고 그것은 또한 당신의 다른 인터넷에서도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간단하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 자동차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포켓 개별 컴퓨터로 추가될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지금 현재 휴대폰과 함께 빗고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개인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이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다; 아마도 많은 카메라와 아마도 아마도 아마도 그럴 것이다. 비디오캠코더

4 – HP Pavilion Series : 현저하게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을 매우 쉽게 생성합니다. 실제 회사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로도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보증: 컴퓨터를 선택할 때, 당신은 확장 보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보증에 맞추기 위해 등록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당신의 항상 당신에게 일어날 것이고 그것은 확실히 실제 컴퓨터를 더 안전하게 느끼게 할 것이다.

새로운 VAIO J 시리즈는 PC가 설계된 최신 제품으로 항상 더 반응적이고 매우 신뢰할 수 있다.

모든 작업은 쉽게 수행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의 일상적 노력은 보통 경험하는 장애물 없이 관리된다. 특징은 개선될 수 있고 호환성이 확장될 수 있다.

소니 VAIO J 시리즈의 품질은 우수하고 1080p 해상도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냥 단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이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를 레드

일반 목적 사용자 : 일반 목적 데스크톱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 정도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당신이 요구하는 일반 목적 컴퓨터가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가격에 따라: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청소하는 가장 어려운 부분은 외부 패널을 분리하는 것이다. 또는 보통은 그것이 어렵지 않다. 그것은 단지 각각의 특정 제품에 대해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또는 서비스 일부 케이스 커버는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뒤로 여러 개의 나사를 제거한 후 슬라이드 해제되며, 일부 나사는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한쪽을 제거할 수 있으므로 내부에서 액세스한 후 후면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복구하기가 쉽지 않음 특정 에어컨에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있음 이 구성 요소에 대한 구성 요소가 손상된 경우 노트북 전체를 변경했다고 상상하십시오

무선 데스크톱 카드는 USB 변경보다 약간 더 일정한 전원을 특징으로 한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더 나은 선택이다. 데스크톱용 제1 무선 장치는 궁극적으로 PCI 슬롯 머신을 설치한 것으로 의도되었다. 이것이 당신의 데스크톱이 무선 방문을 가능하게 하는 것에 관해서 무선 데스크톱 카드가 당신과 관련하여 더 큰 선택인 이유일 것이다.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를 한 가지 더 선택할 수 있다.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를 설치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모든 오락은 두 데스크톱 컴퓨터를 모두 작동시키는 사람들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IP 주소를 입력하고 데스크톱에 접속하는 사람과 함께 비밀번호를 수행하도록 요청 받는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파생됩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영화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픽 옵션에는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있는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가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옵션은 종종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전기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정전이 발생하면 UPS와 같은 대체 전원이 없는 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