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나는 집이 필요하지 않다.

냄새나는 집이 필요하지 않아 고양이들은 너보다 더 민감한 코를 가지고 있어. 쓰레기통을 씻는 것이 아니라 그냥 떠먹는 것이 적당해. 냄새는 안 맡을 거야. 하지만 그들은 모두를 멋지게 해 줄 거야.개를 위한 찬성: 개들은 항상 행복해 보인다, 어떤 상황일지라도, 어린 나이에 강아지를 사고 자라면서 많은 사랑을 주는 한, 개들의 태도는 재미있고 사랑스런 것으로 여겨져야 한다, 그리고 주인들이 원하는 것은 개들이 사랑스럽고, 충성스럽고, 개들이 그냥 곁에 있는 것을 단순히 즐겁게 해주는 경향이 있다.

사실, 나는 그렇지 않다.개들이 건강 이외에 다른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생각하라! 글쎄, 그들은 한번 잘못하면 죄책감을 느끼기도 하지만, 그 외에도, 개들은 항상 긍정으로 가득 차 있고, 때로는 완전히 전염성이 있어, 직장에서 피곤한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 소파에 털썩 주저앉고, 그리고 나서 그것은 당신을 최고의 레벨로 응원하기 위해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당신의 행복한 동물 동료에게 환영을 받는다. 정말 좋은점이야!반면에 고양이는 단순하다 그들은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협력을 확립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니즈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 사업 파트너 또는 고객이 환영 받고 좋아한다고 느끼는 것처럼고양이의 소음과 활동에서 벗어날 수 있는 높은 침대가 있는 외딴 고양이 도피 공간 만들기 이 주는 안락한 침대와 추가적인 책장의 표면에 있는 음식 그릇처럼 간단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새로운 발명품, 부드러운 비닐 클로 캡은 고양이 주인들이 가구 기사를 긁는 것을 막기 위한 노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행복한 고객들은 욕망의 순환을 증명한다.

비록 그것이 결국 당신의 고양이들의 성격이 실제 지구의 성공이 될 수 있다고 여겨지지만.결론: 일에 가까운 재미와 관련된 두 가지 다른 페이지 개들은 더 많은 것을 원하고 주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반면에 재미있는 고양이들은 훨씬 더 즐겁게 놀며, 여러분의 주인은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고양이 애호가들은 먹이를 몰래 먹는 사람들부터, 그들이 불쌍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동네의 떠돌이 식민지로 가는 고양이무료분양 사람들, 트랩과 중립적인 마케팅을 시행하기 위해 지치지 않고 일하는 사람들까지 다양한 집단이다. 또한 그들의 사전 프로그래밍을 바꿀 수 없는 것은 고양이들을 보지 않고 길을 건널 수 있는 나쁜 교훈이다. 자동차들은 그것들을 피할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경우에 그들의 습관을 바꾸지 않는다 이것은 다섯번째 교훈이다 이것이 비록 불편할지라도, 삶이 살아가는 방식에 더 이치에 맞을지도 모른다 경직되고 반복되지 않는 패턴들은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많은 개들이 도마뱀과 함께 있어서는 안 된다 강한 사냥 유산을 가진 개들은 고양이를 항상 먹잇감으로 볼 수 있고 어떤 작은 말에게도 신뢰받을 능력이 없을 수도 있다.

사냥개들 외에도, 잭 러셀과 같은 테리어와 핏불과 같은 테리어들은 종종 고양이들에게 좋지 않은 동반자이다; 이 개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한 포식 본능을 가지고 있다.

눈은 움직이는 물체들을 뒤쫓고 공격한다.

누가 혹은 무엇이 고양이와 다른 작은 애완동물로 변할지 생각하지 않고. 개들의 결과로서 단순히 너무 많은 유혹이 되는 경향이 있다.

내가 내 고양이를 입양했을 때 나는 노킬 센터에 갔다. 그곳엔 집이 필요한 약 50마리의 고양이가 있었다. 바닥 안쪽 가운데에 앉아서 친절한 고양이 몇 마리를 애완하기 위해 Gratifified라는 무리 중에서 무작위로 두 마리를 골라라. 그들 중 많은 고양이들이 나를 찾아 냄새를 맡고 포기했다. 그러자 검은색과 흰색 턱시도 고양이 한 마리가 나에게 다가왔다. 그리고 내 손가락을 씹기 시작했다. 고양이 주변에 물어보면, 손님들은 스커드와 어떤 작은 거북이 고양이의 이미지를 꺼내서 스커드의 이미지 화질에 넣었고, 내가 그 후 두 번 별개로 애완동물 보호소로 돌아갔을 때, 정확히 두 고양이는 나에게 인사하고 그들의 먹이를 주는 행동을 반복했다.시간의 경과에 따라고양이에게 안전한 무선견 제품은 아니다 고양이에게 정말 치명적인 고양이 벼룩 제품을 사용하면 상당히 위험하고 아주 치명적일 수 있다.

개를 치료한 후,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고양이에게 나눠주었다.고양이를 정원에 들이지 않도록 하기 위한 많은 제안들이 있다.

동물원 똥이라고 불리는 것이 실제로 고양이들이 정원에 더 큰 포식자가 있다고 생각하게 하고 그들은 고양이를 피할 것이다!그래서, 당신의 고양이가 갑자기 항상 물을 마시기 시작할 때마다, 그것은 보통 어떤 종류의 의학적 문제를 나타낸다. 당신이 당신의 고양이가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을 볼 때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즉시 수의사에게 당신의 고양이를 진찰받는 것이다.내생각에, 고양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날카로운 이빨을 가지고 있다.

내 고양이가 최근 미세한 바늘에 의해 집단 공격을 받은것 같은 고기목욕을 할때 나는 그녀가 내 손이나 아랫팔에서 플러그를 뜯을수 있다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