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는 개인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Open Source 소프트웨어로 출시됩니다.

WordPress는 개인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Open Source 소프트웨어로 출시된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한 푼의 돈을 지불하기 위해 소유한 비공개 또는 비즈니스 웹사이트의 유형에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PHP 프로그래밍 언어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에 구축되어 있으며, 당신에게 높은 보안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인 경향이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전에 당신의 사이트를 유지했다면, 당신의 글씨 블로그를 주최하는 것은 도전이 아닐 것이다. 비록 당신이 웹 페이지를 유지하고 그것을 주최하는 것에 전혀 새로운 것이더라도, 그것은 압도적인 워드프레스가 유명한 5분 설치를 가지고 있고 실제로 다른 블로그 가구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가 아니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덮었다. 왼쪽, 510px 너비의 칼럼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가득 차 있다.

오른쪽 칼럼은 230px 너비로 파스텔 파란색으로 가득 차 있다.

두 열은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는 기본 페이지가 있는 동안 적합하다.

WordPress dot ORG 옵션은 많은 웹 호스트들이 돕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모든 설정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들리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호스트가 판타스틱을 가지고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그것을 직접 설치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을 검색할 필요가 있다) 아래 나는 당신에게 전체 과정이 특징적으로 설명되는 정말 좋은 비디오를 업그레이드하도록 지시한다.

워드프레스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제 음식은 도메인을 다루는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1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플러그를 꽂을 준비가 될 겁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개인 집에 첫 번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하셨습니다!

스마트 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스마트 FTP 넷 설치를 위해 이 핸드셋에서 Os를 선택하십시오.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메인 화면 아래에서 다음 필드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웹사이트 친화적인 성격과 이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의 성공(100k 이상 설치)으로 인해 WP는 블랙베리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용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캐시링크 엔 어닝으로 자동으로 설계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페이지를 편집하지 않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키워드 링크의 방법을 바꾸고 싶다면, 워드프레스 컨트롤 패널에 연락해서 그 키워드에 대한 URL을 바로 업데이트하라!그리고 나서 캐쉬링크 라이트는 그 키워드의 모든 시연을 body 배경에 완벽하게 결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나는 동일한 배경색의 60px X 60px 사각형(C:8, M:6, Y:6, K:0)을 만들어 kubrickbgcolorjpg Clothes 에어러 이미지가 시스템 배경을 그리는 데 사용될 것이다. 역사적 단계로서 대출정보 이 중요한 단계는 역사적인 것이다. 그 신체에 사용된 과거와 페이지가 팬시 제작에 완벽하게 일치해야 하는 배경

왜 당신의 블로그에 대해 WordPress를 꼭 사용해야 하는가? 처음에는 플러그 인치 폭의 워드프레스가 플러그 인으로 가득 차 있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가족에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어려운 프로세스가 걱정되면 중지하십시오. 턴을 업로드한 다음 필요한 대로 블로그 사이트에 활성화하기만 하면 된다. WordPress는 어떤 플러그를 찾든 간에 WordPress는 전달할 수 있는 것이 독특하다.

워드프레스의 주요 장점은 대개 블로그가 얼마나 커지는지를 무시한 절대 콘텐츠 관리 시스템인데,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를 계속 관리할 것이고, 또한 블로그 사이트의 새로운 브랜드를 확장할 많은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버전 2차 7은 또한 대시보드 네비게이션이 왼쪽으로 이동하는 가장 큰 것 중 많은 주요 변경사항을 소개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대시보드를 클릭하는 경우 진정한 시간을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즉, 해당 페이지가 다시 로드되기를 기다리지 않는다) 기본 대시보드 설정 중 오른쪽은 빠른 텍스트를 가지고 있으며 내장은 받은 편지함을 특징으로 한다.

대시보드는 여전히 다양한 다른 대시보드 기능을 필요로 한다.

최근 대시보드 전체를 아약스로 제작한 익숙한 대시보드를 통해 변경사항이 즉시 변경되므로 사용자는 예를 들어, 특정 세그먼트를 숨기거나 표시하기 위해 마모된 것뿐만 아니라 물건을 이리저리 움직이는 기둥 사이의 섹션을 끌어낼 수 있다.

데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어제 순기업가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딘 것을 축하한다!이제 사이트를 만들고 필수 플러그를 설치할 시간 – 블로그에 LensesEO뿐만 아니라 기타 편리한 플러그 인은 다음을 포함한다.

캐슬링크스 라이트가 되기 전에, 계열사에 링크가 있는 기사를 쓰는 것은 각 문장을 중단하여 텍스트에 관한 연결 코드를 삽입하는 것을 의미했다. 만약 당신이 많은 다른 계열사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상당한 고통이고 또한 당신의 트랙 내에서 당신의 생각을 방해하고 생산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