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당신에게 확실히 투자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할 수 있도록 소개할 것이다.

중개인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당신에게 올바른 방향으로 투자하고 안내할 수 있도록 소개할 것이다.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결정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사람들은 심지어 자동 투자 계획을 설계할 수 있어서 각 기간마다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기부금이 자동으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돈을 위조하는데 헌신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도 좋다.

저축 신용카드 계좌에 넣어야 할 자금과 다른 수단을 정하라. 4년의 기간에 비해 이 계좌에 돈을 더 추가해야 한다면, 대학 졸업 후 저축한 금액에 정말 만족할 수 있다.

투자 모델을 결정하라.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가? 아니면 꾸준한 이득을 보는가? 투자가 줄어들고 있고 투자가 증가하기 전에 어떤 시간도 안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밤에 푹 잘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 생각을 생각해 보라. 아니면 펀드매니저에게 자금을 건네주기 위해서? 자금 투자에 최소한의 위험도 감수할 만한 사람? 실제 위험 감수자는 당신이 운영하기 위한 금융 차량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그럴 필요 없어!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투자에 대해 읽고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한다는 생각을 갖게 된 후, 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하는 것을 발견하라.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일주일에 한 시간도 안 되는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알고 나면 투자를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

• • 당신의 요구 사항과 목표 목록을 작성하라 투자는 충동구매가 투자에 성공하고 싶은 것이 아니다.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먼저 원하는 것을 파괴하고 사전과 목표에 매우 간결해야 한다.

• 사람이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조종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길을 구해야 한다.

내가 괜찮은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장기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것. 시장은 장기적으로 올라오는데, 얼마나 어려울 수 있을까? 이는 지난 몇 년 동안 시장이 녹으면서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은 계획)임이 입증되었다.

개인이 개인을 보호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보호를 투자하는 경우, 공개라고 알려진 개인이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제자리에 맞는다. 개인이 주택에 곰팡이가 있는지, 또는 주변을 휘감고 있는 기반이 있는지 밝혀야 한다.

상업적 투자에서 판매자는 모든 것을 공개할 필요가 없다. 구매자 보호가 매우 적다. 구매자 보호가 매우 적다. 왜냐하면 구매자 보호는 투자 용도에 대한 것이라고 가정하기 때문이다. 또한 투자자가 더 효과적이라고 가정한다.

자기 연구를 할 수 있는 교육과 능력

다른 사람들이 구매할 때 판매함으로써 순수하게 이익을 얻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판매할 수 있는 때를 사서 당신은 저렴한 가격에 기회를 얻고 있습니다.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효과가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 많은 투자자들이 비료에 대한 교육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단순히 갱단을 따라다니기 때문에, 그들은 가격 상승에 따른 주식을 사고 사는 것에 충격을 바이비트 받았고, 그들이 무리를 따라갔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그리고 사람들이 때때로 주식을 바꾸는 것은 사람들이 과소평가된 것으로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어떻게 당신은 P/E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134? 많은 회사들이 P/E에서 20달러 더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 물라를 가진 사업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현금보다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투자 사업을 진행할 때, 매치 플랜을 가지고 확실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의 모험에서 당신의 자금 투자에 귀중한 지침이 되기 위해 사람들에게 질문하는 답변

나는 여성들이 많은 수입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에 익숙하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실제 연구에 대한 아이디어를 필요로 한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 때문에 여성들이 그들의 직업 사업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듣는 것이 놀랍다. 그래서 그것은 여성들이 봉사하도록 가르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에게 정중하게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도록 가르치는 것이 이치에 맞도록 만들었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할 때, 우리가 칭찬받을 만하다고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그 행동을 포기한다.

여기 몇몇은 그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관리한다.

우리는 오늘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비슷한 지위.

비접근성 기금 당신의 예산은 야채 주스가 아니다. 이것은 저축 계좌나 심지어 당신이 마음대로 팔 수 있는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다. 당신의 돈은 세금 유치권이 보상되기 전에 묶여 있다.

이것은 일주일, 한 달, 1년, 또는 결코 아가가 없을 때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