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수비 챔피언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서비스, 공장 같은 것, 그리고 팀 던컨이 다시 한번 그들의 활기차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고자 하는 팩을 이끄는 것이다.

4 – D HTTP://WWW.SAFE-CHART.COM wayne Wade Wade는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그는 6 피트 4에서 포인트 가드를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게이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를 단념시키지 않으며 비디오 게임 당 약 67 어시스트로 보호하기가 가장 어려운 단일 게임일 수 있습니다. 웨이즈 게임이 더 많은 것을 보여줍니다. 개인보다 집단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17명의 PPG와 20명의 PPG의 균형을 잡으며 태어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환상적인 경영을 보여준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을 기록하며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비디오 게임당 270점을 균형잡힌 프로 5번째 챔피언쉽 시즌을 맞이하고 있다.

이 같은 대조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에게 이루어졌는데, 그는 또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것에 상관없이 매우 생산적인 초보 시즌을 보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PF 에드 데이비스 – 내셔널 챔피언 1학년 때 훌륭한 서약을 한 후, 데이비스가 2학년으로 복귀하는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았고, 데이비스와 그의 타헬스 모두에게 시즌은 실망스러웠다. 그의 공격적인 비디오 게임은 그가 주로 림 주위에서 마무리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여전히 다소 미미하다. 그는 공격적인 컬렉션을 상당히 넓힐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전사들에게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만약 그가 11번에 있다면, 전사들은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올해의 코치였다. 그는 1990년에 나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최근 NBA래리 전설 버드에서 50명의 가장 위대한 선수들 중 한 명으로 뽑혔고, 3점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했고, 무료 던지기 버드는 NBA 챔피언십 3개와 3시즌 MVP 상을 수상했고, 그의 선수 생활을 평균 243ppg와 10rpg으로 마쳤다. 그리고 법정에서 그의 쓰레기 이야기를 지지할지도 모르는 지도자

NBA에서는 어떤 시나리오가 다른 시나리오보다 훨씬 더 좋은 내기를 만들어낸다. 이런 사례를 찾으면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확률은 분명 높아질 것이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내내 훈련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성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 수치는 올해 말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모든 추가 파운드로 인해,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경기는 가장 새로운 스타터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는 늦은 그룹들을 줄이는 경향이 있다.

작년부터 가장 많은 게이머들이 돌아오는 그룹은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을 가진 그룹들보다 더 잘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새로운 초보자들이 많이 있는 그룹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이다.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전사들을 도울 수도 있다.

이제, 이것은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 것을 당신이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기 위해 일을 멈추면, 나는 그것을 전에 말했고, 나는 다시 한번 그것이 재능 있는 재능을 능가한다고 말할 것이다.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재능이 적을수록, 그것은 쉬운 일이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Nash처럼 열심히 일한다면, Steve Nash, 그는 리그에서 벗어났을 것이다. 이것의 완벽한 예입니다. 그리고 재능이 있고 노력한다면 명심하십시오. 하늘은 한계입니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실제로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았다. 2015년에는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는데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으며, 각 비디오 게임마다 정확히 같은 분을 뛰지 않았다.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게이머를 식별하는 것은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확인해야만 할 수 있다.

모든 정교한 정보는 NBA 2K8에서 경이로웠다. 비디오 게임 슬프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공된 세부사항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유니폼의 스티칭과 디자인을 볼 수 있었다. 나는 믿을 수 없다. 이 게임에서 정확하게 표현되는 게이머들 아마도 이것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