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

당신이 멘토를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투자 과정을 포괄적으로 안내,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자신의 입증 된 시스템에 대한 연구, 그리고 또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가지고있는 멘토에 대한 자신의 성공에 대해 빚을지고 있다고 말할 때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멘토 중 하나를 가졌습니다, 나의 생물학적 아빠 그는 매일 나에게 트럭 주인을 가르치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준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분석하고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홀더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설명했다. 아니, 내 파트너와 나는 집에 가서 몇 주 동안 침대에 합류했다. 너무 우울한 수술

하지만 당신이 옆에 있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신은 정말로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면서 풀타임 수입을 올릴 수 있다!그것은 정말로 차압을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법정 집이나 다른 공공 세부 정보의 출처에서 동일한 lis pendens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 위해 시간을 멈추는 것입니다. 그것은 돈이 있는 곳이 아닙니다.

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산업에 관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수단 # 1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에 있는 이익을 창조하기에 비밀은 낮은 시장 높은 지금이다, 집은 평가이다 가격은 2011 년에 산업 시장의 40 % 및 2012 년에 60 %에서 평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재산을 사고 전통적인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구매하기 위하여 전매하십시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제안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냄비에 가도록하십시오 – 당신이 될 수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하게됩니다.

이러한 비 전통적인 방법이 일어날 수있는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한 후에는 온라인 검색, 전자 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및 커뮤니티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대한 최상의 방법을 찾고 희망을 가지십시오. Real Estate Investing Soccer club 창의적인 산업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아직 배우지 못한 상황에 자신을 두지 않았습니다. 읽기 및 네트워킹 습관, 당신은 당신의 지식을 조정합니다.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전문가로부터 지식을 얻는 사람들이 실시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개인은 자신의 편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가치가 상승 할 우울한 지역의 문제가있는 부동산에 투자하거나 화이트 칼라 또는 가격을 유지할 수있는 고급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보완을 시도하는 수백 광신적 인 기술자 중 하나가되기로 동의했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이 컴퓨터는 어떻게 든 작동합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그는 IBM을 통해 243B 회사로 Microsoft를 탔습니다 오늘입니다

PS 만약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우리는 정말로 당신의 남녀가 아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위해 돈을 지불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연합국에 전화하지 마라.

결국, 귀하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그들로부터 최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해야하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입니다.

나는 나의 계약자가 나의 연구를한 평균 시간을 포함하여 보았다. 세분이 그랬던 것처럼, 주택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고 있었다. 나의 계약자는 나에게 큰 견적 $ 90,000 Astonish를 얻는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요점 중 하나는 내가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사용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누구보다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그것들을 통해 지옥을 시험해 보았다.

좋아, 지금, 나에게 부동산 시장의 변화와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하는 것이 장기적으로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웠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턴을 즐길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의 재산에 대 한 가장 효과적인 세입자를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더 나은 당신을 복용 하 고 올바른 사람들을 얻을 그래서 완벽 하 게 추가 두통을 피할 연속적으로 당신은 좋은 세입자를 만들 것입니다 사람들의 종류에 대 한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