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일부 부모들은 아이들이 공룡 게임을 하는 데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간이 4년이나 5년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실제로 일부 부모들은 아이들이 공룡 게임을 하는 데 관심을 갖는 기간이 4, 5년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따라서 엄마와 아빠는 이 시간을 이용하여 아이들에게 공룡의 역사에 대해 교육하고 그들의 관심을 증가시켜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간접적으로 지구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고 결국 그들에게 삶의 시간적 관심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오늘날 당신의 게임 선택은 사실상 무제한이다. 그렇다, 경주 게임이 있지만 당신은 단지 옛날처럼 타원형 트랙을 뛰어다니는 것이 아니라, 디저트를 경주하고, 경찰 차량을 상대로 경주하고, 제트 스키를 경주하고, 얼음 위에서 빙빙 돌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좀비나 흡혈귀를 경주하거나 경찰과 고속 추격을 하고 싶다고 결정할 수도 있다.

젊어지는 질: 만화 게임의 활성화는 당신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기분과 열정적인 마음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당신이 사무실에서 몇 시간 동안 일하거나 집에서 일할 때 당신은 일정 시간 후에 둔감을 느낄 수 있다.

그러므로, 당분간 일을 그만두는 것이 더 낫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이나 그런 미친 활동에 들어가는 것이 좋다. 그것은 당신이 충전된 마음 잠재력으로 두 배나 더 많은 거래를 재개하게 할 것이다.

전략 게임은 마찬가지로 기뻐할 수 있다.

이것들은 다양한 보드 비디오 게임의 영향을 받는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들은 깃발 게임과 심지어 체스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사람들이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선택은 정말로 마음에 도전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꾸준히 업그레이드되는 게임으로 구성된 수많은 게임을 볼 수 있는 마지막 선택은 다양한 분류에서 모든 종류의 사람들에게 도전할 수 있다.

테스트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게임의 표준이었고, 어떤 것에 대해 이해하든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최소 컴퓨터 하드웨어 사양으로 효과적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이 게임을 재생하기 위해 예술 하드웨어 상태 또는 고사양 그래픽 카드 또는 최신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현금을 절약하라. 이것은 선택이 명백해졌다. 선수들이 매년 비디오 게임에 수십만 달러를 쓰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 게임들의 수는 단지 지금 먼지를 모으고 있는 선반에 앉아 있을 뿐이다. 컴퓨터 게임을 온라인으로 렌트하는 것은 비용의 일부에서 더 넓은 선택, 훨씬 더 나은 액세스 및 뛰어난 기능을 제공한다.

하드웨어 요구 사항에 따라 온라인 변형은 추가 하드웨어 장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러나 현대 PC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추가 그래픽 카드로만 잘 작동할 수 있다.

그들 중 일부는 플레이에 대한 즐거움이 필요하고 일부는 고급 게임 콘솔 장치도 필요하다.

온라인에서 가장 좋은 게임들 중 몇 가지는 아케이드 게임이다. 당신의 최고 등급을 이기기 위한 모험, 그리고 물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에 몇 시간을 담근 후에 깨어있기 위한 임무는 당신이 매우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가진 웹사이트를 선택하도록 보장한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당신은 분명히 당신이 몇 시간 동안 하고 싶은 것을 발견할 것이다.

아이들이 어떤 관심을 가지든 간에, 여러분은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게임이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운전과 경주에 관심이 있다면, 도라 캐릭터가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이 많이 있다.

도라는 경주에서 자전거를 탈 수 있다.

도라는 시계와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장애물을 돌아다닐 수 있다.

그녀는 아이들에게 훌륭한 모터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재 다운로드할 수 있는 DOS 컴퓨터 게임이 상당량 있다.

정확히 500개가 넘는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여기에는 몇 년 전에 출시된 많은 인기 타이틀의 공유기, 프리웨어 및 데모가 포함된다. 이러한 DOS 프로그램 중 많은 부분이 블리자드, ID 소프트웨어, 웨스트우드 등 환상적인 비즈니스의 시작이다.

앞서 논의했던 응접실 게임 외에도 스크래블, 모노폴리, 난이도, 타부, 콘홀 비디오 게임 등 고전적이고 인기 있는 보드 게임을 고수할 수 있고,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꽤 오랫동안 매우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당신은 이 게임들을 잘못 할 수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다른 종류의 비디오 게임들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면, 이러한 전통적인 응접실 게임은 괜찮을 것이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석하는 한, 어떤 것이든 훌륭하게 끝날 것이고 모든 사람들은 가족 경기 내내 틀림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럼 게이머 게임 한 번 안 할래? 예를 들어, 멋진 그래픽 먹튀검증 , 시원한 환경, 극단적인 게임 플레이(더 어려운 수준에서)와 같은 새로운 폴아웃 게임을 예로 들어보자. 그리고 당신은 들어본 적이 없는 십대들의 무리에 쫓기거나, 채팅에서 유아기 발언의 연속적인 홍수 없이 모든 것을 얻는다. 쓰레기 게임 없이 간단히 게임 플레이를 직접 올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