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이 게임을 전혀 계획도 없이, 혹은 “플림시”라고 불릴 수 있는 공격 계획도 없이 인수했을까? 그들은 그저 운이 좋아지려고 계획하고 있을 뿐입니다!

나는 테네시 주 내슈빌에서 살아남고 오리건 주에서는 살아남지 못한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혹은 빈약하다고 불릴 수 있는 공격 계획 없이 이 게임을 획득했을까? 그들은 그저 운이 좋아지려고 계획하고 있을 뿐입니다!

나는 테네시 주 내슈빌에서 살아남고 오리건 주 주택은 조금 더 싸지 않다. 나는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한 첫 2년 동안 각각 100만 달러의 싼 집을 샀다. 나는 4년 안에 천만 달러의 싸구려 집을 얻었다. 나는 우리가 LA나 로케일 부동산 투자의 어떤 지역에서도 같은 성공을 복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그리고 비교적 말하자면, 저렴한 집들은 어디에나 많이 있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 될 수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홈에서 지불하는 것이 될 것이다.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 시스템이다. 과거 시장 성과 예측 주식 가격의 미래 가격을 예측하려는 시도는 주식을 거래하는 것으로 제공되어 왔다.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있는 것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적 및 부업 인터넷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경제 지표를 기반으로 한다.

그 후로는 어느 누구도 주식을 매입할 만큼 충분히 보존하지 못한다는 것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지만, 저축과 투자 역시 아무리 많이 투자한다.

유혹은 당신이 저축한 것을 체크아웃하고 투자를 하고 확장하기 위해 소비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미 그것을 투자했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매우 오랫동안 보유할 수 있는 기업을 투자하는 것이다. 그들은 장기 성장 전망이 뛰어난 매우 건강한 회사를 찾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사는 회사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관심이 없으며, 좋은 주제의 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어떤 형태의 배당금을 찾기를 기다릴 만큼 인내심이 있다.

그들은 주식을 보유할 수 있다.

그들은 배당금을 확대하기 위해 재투자할 수 있다.

그들의 수익

주식을 팔고 싶지 않은 경우나 곤충회사가 영업에서 손을 떼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주식에 투자할 때, 당신은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한다.

연구 결과 장기 주식 소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 전략 중 하나였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상당히 위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각료가 결론을 내리자마자 나는 내가 그에게 가장 자주 선택하는 캐비닛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적어도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 중 75%가 선택했다는 것을 지적한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것은 왜 그런지 그에게 말했다. 내가 거래하려는 산업과 논쟁할 것인가? 나는 판매자들이 당신의 꿈의 집을 사이트와 같은 특정한 색으로 그리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공간의 시장 가치를 낮추는 기술이다. 어떤 색이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연기하는가? 그것이 의무적인 것이다

상호자금은 전통적인 버전이 되고, 1974년 내가 그들의 돈 사업을 시작한 이후 평균 투자자들이 주식과 채권에 돈을 투자하는 최고의 선택을 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2011년과 미래에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자금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나는 또한 주식과 채권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뮤추얼 펀드가 단지 카탈로그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라고 생각한다.

이 펀드들은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기 위한 재판에서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는다. 이 펀드들은 단지 모든 라운드의 애드 복사를 위해 지수를 추적한다.

장점: 투자 비용이 적고 성능 계획에 단점이 없음

나는 테네시 주 내슈빌에 살고 시애틀 주택은 남부에서 조금 싸지 않다. 나는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한 지 2년 만에 1백만 달러의 싼 집을 발견했다. 나는 LA나 그 나라의 어떤 지역에서도 같은 성공을 복제할 수 있을 때 목장에 걸 것이다. 나는 당신이 어디에 살든, 그리고 비교적 말하자면, 싼 집들이 많이 있는 부동산 투자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설명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표현한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시작하고 싶어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거래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준 게 어디 있었니? 좋아, 법원에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만약 당신이 멘토를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압도당하는 걱정을 없애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멘토는 당신에게 쉽게 항해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고, 단지 여행 가이드가 외국에서 온 것일 뿐,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그것의 디뿐만 아니라 그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