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픽스 앤 포레스트: 이 팀은 올해 이 부서에서 흔들림과 움직임을 보이는 팀이 될 것이다.

야구 픽스 앤 포레 캐스트 :이 팀은 올해 볼티모어에서 이 부서에서 흔들림과 이동하는 팀이 2015년대 그룹에서 최소 12개의 비디오 게임을 강화할 것입니다. 그리고 클럽이 거대한 아이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노력에서 그 500개의 장벽에 도전한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부문의 4번째 위치 표면이 승리로 간주 될 계절이 될 것입니다.

야구에서는 9회 홈 조타가 꼴찌로 이어지다 9회초 1점 뒤진 뒤 다시 승리하면 어느 쪽이든 추가가 되는 대로 경기가 중단된다. 예외는 그들이 최고의 업적으로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조별리그에 간다면, 당신은 9회에 타석에 올라타고 아무리 많은 득점을 해도 평범한 이 MLB중계 닝처럼 계속 타석에 오른다. 집 대 원정 측면이 MLB 내기 시스템의 일부인지 확인하십시오.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야구 시즌을 보내자마자, 칼린은 3007개의 안타로 은퇴했고 그는 22년 동안 야구에서의 선수 생활을 통해, 칼린은 모든 곳의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회복력을 보여주었고 디트로이트의 밤하늘을 밝게 한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유명한 타이 콥 이후 가장 오래 지속되는 스타였다.

야구 내기 스포츠의 예를 들어보자. 우승팀은 약 58%의 우승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내기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우승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진, 야구에 내기를 할 때 약자 요건을 찾는 것이다.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지하로 추락시킨 시즌의 자유낙하 시간에 접어들고 있다.

내셔널 리그 이스트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번의 비디오 게임이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을 기록하고 있다.

이것은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끄는 모든 야구 워싱턴의 거대한 자유계약선수(FA)에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낫다. 255홈런을 기록했고 실제로 8홈런을 쳤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로 야구에서 내셔널스 랭킹 12위

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할 라자이 데이비스는 누가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믿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정확한 MLB 예측을 위해서는 정말 재능, 기술, 그리고 공부에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한다.

사실, 나는 MLB 예측을 정확하게 하는데 있어서 수년 동안 연구와 연구를 한 개인들이 이 공식을 배우는데 있어 이것을 정확하게 달성하는 것은 확실히 수년간의 연구 연구와 독서가 필요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년 수많은 게임이 열리는 현실이기 때문이다.

비디오 게임, 전문가 정보 및 최신 패턴 및 통계를 모두 이해하면 다음 스포츠 금융 투자를 방해할 때 가치가 있지만, 각 금융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것을 비교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실,한 장소에 파고 들 시간이 있으면 새로운 것이거나 모든 정보를 수집하거나 타이 브레이커를 필요로하는 경우 미디어 시장 및 그 이후의 열풍을 이해하는 것은 스포츠 행사를 수익으로 얻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분야를 포함한 다음 몇 가지 영역은 당신이 보는 스포츠북에 따라 다를 것이다. 당신이 그렇게 먼 미래를 볼 때 MLB 예측은 더 어려워질 것이다. 그래서 나는 지난 시즌 말에 붕괴된 메츠를 이용하는 스포츠 책들의 큰 합의로 보이기 때문에 메츠를 2위에 올려놓고 있다.

하지만 나는 올해 같은 것을 예상하지 못했다. 그들은 실제로 투구 에이스 조한 산타나를 포함했고 그는 2위를 할 것이다. 큰 차이점 그는 그 경기에서 가장 뛰어난 투수고 그는 그들을 1년 동안 그리고 포스트 시즌 머니 라인에 +400에서 +638까지 도와야 한다.

야구 픽스 & 포레 캐스트 :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 패배 기록을 세울 방법은 없지만, 82-85 승리로 인해이 클럽이 시즌 마지막 주말까지 경쟁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Halos는 나쁜 팀을 이길 것이지만, 모든 것이 명시되고 완료되었을 때 댄스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런라인은 기본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버전이지만 마찬가지로 머니라인에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일반적으로 +/- 15인 이유는 야구 점수가 상당히 낮기 때문이다. 머니라인에서 선호하는 그룹은 여전히 런라인에서 선호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기기 위해 내기해야 하는 양은 최소화될 것이다. 그 감소된 양은 선호되는 팀이 홈 그룹인지 아닌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심각한 우울증에 빠져 있다.

로키스는 500세 이하와 35경기까지 비디오 게임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