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킬은 또한 “샤크”라고도 불리며 페인트를 통제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당황스러운 속도로 덩크슛을 했다.

샤킬은 또한 샤크가 페인트를 조절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당황스러운 속도로 덩크슛을 했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샤크가 90년대 후반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며 직업 평균 247 PPG와 582 FG%의 112 RPG를 가진 새로운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한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 2009-2010시즌 신인왕을 얻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그는 매우 빠른 첫걸음으로 림에 도달하고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를 끝낸다. 보호 끝에 발작을 일으키며, 농구를 꾸준히 쏘지 못하는 것을 원할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없고 성숙함이 없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3) 데릭 로즈– 스피드와 파워가 뛰어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해 올해 불스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가 24점대까지 득점하는 등 공격적인 눈물을 글썽이며, 비디오 게임 로즈는 여전히 롱 버라이어티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한 것을 능가한다.

그룹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이 잘못한 것 같았고 선수들은 잘못한 것 같았다. 파울(부당하게 가끔)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그룹과 함께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엄청난 현금이라고 확신한다.

이 순위는 nba 당국 박격포 상점과 온라인 상점들에 의해 계산된다. 극도로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그의 경력에서 11번 올스타에 머물렀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그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주는 2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nba 저지였다.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강한 발놀림을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경험이 많은 거대한 남성이다. 그는 그 포스트에서 온 환상적인 행인이며 실제로 경기에 대한 멋진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단점에서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동기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다.

그의 약한 손으로 어떤 거래를 활용할 수도 있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가장 큰 농구선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논쟁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그러나 한 가지 품질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임펄스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구단주들은 블루스를 그만 울고 훨씬 더 잘 코치할 필요가 있다.

좋은 그룹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각 그룹에는 좋은 그룹 게이머들이 있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 주목할 만한 보호 선수, 그리고 그 그룹은 나쁜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먼저,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링의 어느 지역에든 갈 수 있다.

팀을 이끌기 위해 포인트 가드가 배우기 위해 정말 필수적이다. 그의 슈팅 능력을 걱정하는 것은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가장 어린 게이머로 50점 이상을 득점했다. 간단히 20세 이상에서, 나는 그의 성숙함과 의지에 대해 더 이상 의심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어떤 게이머들은 등급을 매길 재능이 있고, 유통을 통제한다.

게임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분산시키고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그 롤을 정말로 선언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있을 뿐이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세 명) 2009-2010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초기 단계로 림에 도달하고 66으 먹튀검증 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대들 중 가장 높은 수비대들을 끝낸다. 그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않기를 바랄 때, 에반스는 때때로 그를 아프게 한다.

마찬가지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선택하는데, 그것은 덴버 너겟 제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그들이 가장 큰 NBA 너겟을 위해 내 것을 얻기 때문이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이해한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수비수와 덩치 큰 남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궁극적으로 11가지 선택 없이 선택한 사람은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가장 좋은 게이머일 수 있다.

적어도 상금 토론을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준비도 없고 준비도 안 된 상태였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