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의 크고 큰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음 방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이다.

방의 크기와 크기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음 방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돌아다닌다면, 여러분은 항상 부피가 큰 느낌 없이 가구와 방 안을 아주 쉽게 걸어서 방으로 갈 수 있다.

우선, 개인은 시작을 결정하고, 부엌 내부 디자인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찾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권장되는 경험을 제공하는지 탐지한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려고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이 좋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내려오는 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보람이 생긴다. 개인은 위험을 기꺼이 고려하는가? 유행을 따라가고, 잡지와 신문에서 발견되는 것을 흉내내는 것은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공공 전문가들에게 받아들여질 것이다; 그들은 돈을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멋지다! 하지만 이 사람이 정말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이것을 칭찬하는 것은 당신의 특별한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에서 공부함으로써 얻은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믿을 수 있다.

단순히 당신이 진실하지 않은 제공 온라인 인테리어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잘 설립되었고 이러한 기관들로부터 A 학위는 가치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취득하든 간에 어떤 식으로든 차이가 없다.

단순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의 원리, 환경 심리학 및 코스 유지 보수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잘 처리하면 집이 단순한 벽과 창문이 아니라 마음의 반영이 될 수 있습니다.

방은 기능적으로 간주된다. 이것은 의도된 야망에 도움이 된다. 당신의 방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명심하라. 만약 이것이 당신의 침실을 예로 들어야 하는 기능을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헤딩은 쓸모없다; 만약 잠잘 수 있는 적절한 장소가 아니라면, 그것은 지침 분석에 실패한다.

당신은 부엌에서 너무 오래 보내서 내부를 튼튼하고 근육질로 즐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여기 최근의 3g이 현재의 바닥과 달갑지 않다면 부엌 내부를 재설 Filter shower manufacturing 계하는 단계를 밟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측정 후, 지역 페인트 가게에서 휴가를 보내고 스타일을 조사한 후, 첫 번째 여행에 대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상을 찾기 위해, 한두 개의 페인트 칩을 집에 가져가고 장식용 컴퓨터에 넣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색상을 찾기 위해, 여러분이 매일 다른 시간에 색상을 보고, 여러분이 그 색상에 대해 의견을 기록하십시오. 일주일이 끝날 때까지, 색이 좋아할 만한 물건들을 꽤 잘 이해하게 될 거야. 이 사람들을 대체해. 그래,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에 있는 부를 상징해. 그래서 도대체? 미국 니켈을 가진 펑크난 금속 코스터도 똑같은 일을 할 수 있다.

협회가 있고, 요소가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계획에서 개발된 비용을 지불하고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숙박 시설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결정하십시오. 시장이 어떤 분위기를 이용하고 전문가들이 고수하는 예산을 설정함으로써 비용을 계산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과 관련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할 것을 보장하십시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 시간을 갖고 집을 천천히 구입하십시오. 그리고 생산할 필요가 있을 때 실제로 시간을 낼 수 있다.

가구, 창문 및 커튼에 대한 측정값과 해당 지역에서 작성할 것으로 식별되는 설계를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에 속하는 요소들을 집어내는 것에 관한 것. 그것은 깨끗한 선, 흑백, 그리고 정교한 우아함으로 특징지어진다.

당신이 창의적인 패션인가요?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인은 전세계의 기업과 가정의 거의 모든 유형을 일상 환경으로 쉽게 바꾸기 위해 창의력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HGTV를 본다면, 당신은 매일 저녁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온라인 인테리어 학교의 미래의 추구자에게 이상적인 TV 채널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들의 유용성과 기여는 당신의 오랜 지정에 적합할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의 오랜 경력은 남자에게 완벽할 것이다. 또는 이런 종류의 흥미로운 행동을 만드는 것을 즐기는 소녀는 변화하고 무엇이 가장 추했는지를 아름답게 결정하는 것은 정말 보람 있는 직업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에 대한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우아한 교육이 필요하지 않지만, 학위를 가지고 일하는 것을 얻는 것이 정말로 당신을 고용할 사람들에게 더 평판이 좋아 보이게 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Rea라면 훨씬 더 많은 디자인 스타일과 프로그램에 눈을 뜨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