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야, 제시간에 와

8) 야, 9시 30분에 MLB 시험장에 굴러 들어가면 총에 95개를 던지거나, 500피트 폭탄을 마음대로 치거나, 빅리그 인터벌의 양을 갖는 게 좋을 거야.

리스트에 오른 투수 옵션을 선택할 때, 당신은 내기의 나열된 시작 투수가 실제로 시작되면 배치될 것이라고 고용하고 있다.

만약 내기의 단순한 사실이 실제로 시작되면 내기는 취소된다. 액션 투수 옵션은 반대일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시작 음료 투수로 변경될 수 있는 경우에 상관없이 내기가 어떻게 장소가 필요한지를 말하는 사람이 행동 옵션을 선택하면, 당신이 어떤 옵션에서 선택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방법 그리고 ml에서 선택해야 할 옵션이 중요한지 결정하는 방법 B 베팅 시스템은 각 게임에 대해 어떤 옵션이 적용되는지 세심하게 평가하게 된다. 이것은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운을 욕할 때 확인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많은 현명한 도박꾼이 선수나 프로들과 감정적으로 관여했기 때문에 나쁜 내기에 좋은 돈을 내기했다는 것이다. 나는 라스베가스의 승부사들이 카지노를 위해 게임을 핸디캡을 할 때 감정적으로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은 그들에게만 문제일 뿐이고 이것은 당신이 스포츠에 대한 베팅에 정말로 접근해야 하는 방법이다.

MLB 야구장에서 발견되는 모든 여름 애호가들을 준비하기에 충분한 숯과 메스퀴트로 그릴을 불태워라. MLB 야구 테마 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이치에 맞도록 대부분의 공원에서 종이 파티 용품만이 적절하다. 단지 공원에서 케이크를 대접하고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스탠드 결혼식 게임에 데려가라. 그러나 여름 문화의 또 다른 맛.

그것은 야구 베팅에서 가장 간단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누가 게임에서 이기는지 걱정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종종 더 흥미로운 내기에 관한 다른 것이 있다.

런 와이어는 이것이 한 팀이 다른 팀을 이길 수 있는 런의 양일 수 있다.

다른 유형의 야구 베팅은 오버/언더다. 당신은 단지 레크리에이션에서 득점한 총 런 수가 넘었는지 아니면 그 수 미만인지를 선택한다.

월요일 밤 탬파베이 제레미 헬릭슨에게 이것은 정말 힘든 일이 될 것이다. 특히 만약 그 공격이 정말로 다시 한번 뚱뚱한 손실을 정기적으로 얻을 수 없다면, 올해 레이스가 회전에서 젊은 총이기 때문에 매우 많이 지켜볼 이름 중 하나인 헬릭슨은 그의 첫 번째 시작의 일환으로 그의 최고의 물건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것이다. 52이닝의 서비스에서 6안타 3실점만 허용했다.

시애틀 매리너스(61-101, 2010년 4위 AL 웨스트): 매리너스는 여기서부터 올라갈 수 없다. 물론, 그들은 펠릭스 에르난데스를 통해 그들의 팀에 사이영상 수상자를 가지고 있었지만, 잭 그린케에게 그 운동 계획을 가지고 있었을 때 캔자스 시티 로열스도 그렇게 했는가? 이것은 아름다운 스타와 인상적인 야구장을 가진 팀이다. 썩은 사과 더미 사이에 있는 몇 개의 좋은 사과는 여전히 MLB 야구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여름 즐겨찾기를 준비하기에 충분한 숯과 메스콰이트로 그릴을 불태우는 것에 불과하다. 단지 MLB 야구 테마 상품을 사용하기 위해 대부분의 공원에서 종이 파티 상품만이 적절하다. 공원에서 케이크를 내놓아라. 아이들이 여름 전통의 더 많은 맛을 볼 때 아이스크림 스탠드에 대해 관심을 가져라.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이 미국 Nba The White Sox가 트윈스에 대해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또는 그들은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더위는 오지 길렌 감독에게 달려있다.

그는 일요일 화이트삭스가 토론토에 의해 휩쓸린 후 시즌이 끝날 때까지 해고될지도 모른다. Guillen은 그의 불경스러운 레이스를 한 티레이드들 사이에서 멈췄다. 화이트삭스는 플레이트에서 고전하고 있고 nba중계 마운드에서 시카고는 한 팀으로 타율 248을 기록하고 있지만 평균자책점 92를 보유하고 있다.

이것은 월요일 밤 탬파베이 제레미 헬릭슨에게 정말 힘든 일이어야 한다.

특히 공격은 헬릭슨에게 다시 규칙적인 근거를 취할 수 없다. 헬릭슨은 이 이름들이 회전하는 동안 레이스를 완전히 감시하기 위해, 52이닝 동안 허용된 6안타 3실점으로 그의 첫 번째 시작 안에 그의 최고의 물건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이번 시즌에 4경기에서 2경기까지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한 공연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전년도에 이 팀은 실제로 월드시리즈를 주장하였다. 그러니 필리스를 세지 마라.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몇 년 동안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추측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최소한의 시즌에 당신의 다음 몇 시즌 동안 혼합될 것이라는 것과 더 비슷했다.

mlb 야구장에서 발견되는 모든 여름 시즌 우승후보를 준비하기에 충분한 숯과 메스콰이트로 그릴을 불태워라. 대부분의 공원에서 종이 파티 상품만이 적절하기 때문에 mlb 야구 테마 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이치에 맞다. 단지 공원에서 케이크를 대접하고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세인트로 데려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