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ton을 경멸함으로써, Beauty는 용기있게 그녀가 컴팩트하게 좋아하는 삶의 기준을 세우고 있다.

Gaston을 경멸함으로써, Beauty는 용감하게 콤팩트처럼 삶의 기준을 세우고 있다.

그들 자신의 개성을 위한 과정에서 어떤 착한 소녀가 자신을 원하는가? 그녀가 Gaston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는 그녀에게 모든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어떤 꿈이냐? 누구의 꿈이죠? 내면의 깊은 꿈을 아름답게 꾸는가, 아니면 집단적으로 정형화된 이상을 아름답게 꾸는가? Gaston은 반사되지 않는 생각에 의해 만들어진 남성적 진부함에 대한 의도대로, 실제로 Beautys의 꿈을 죽일 것이다.피부미용지를 만 밤알바 들기 위해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 것, 만약 그들이 18세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바로 당신의 얼굴에 거짓미용을 창조하는 것이 패션 계정이 되었다. 거짓미용 마크는 어떤 종류의 화장으로도 적용될 수 있거나 문신을 새길 수 있다.

하지만 아무도 모른다, 보통 이런 특징들이 어떤 것을 만들어 내는 것은 경치가 좋은가? 아름다움은 사람의 지각에 바탕을 두고 있기 때문에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바탕을 두고 있다고 종종 말하기도 한다.

또한 아름다움은 피상적이고 실속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여자들은 어떻게 더 자주 사용하는지 신뢰받는 헤어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메이크업과 미용에 관한 한, 두명의 여자들은 개인적인 전문 헤어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미용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문을 연다. 한명의 필요가 생겼을 때 그들은 어떻게 몸을 고용할 것인가에 대해 전혀 생각을 하지 않는다.보너스 팁 끝! 핑크 립스틱을 바르는 것은 종종 얼굴에 있는 다른 어떤 잡티들의 대안으로 당신의 눈가를 입술에 끌어당긴다 여드름이나 빨갛고 부은 눈의 모양을 떨어뜨리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조사가 당신의 외모에 큰 차이를 가져올 수 있습니까? 그래 정확해! 규칙적으로 많은 양의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은 당신의 피부를 건강하고 젊어 보이게 할 수 있다.

당신이 더 사랑스러워 보이는 것을 야기하는 당신의 피부를 종종 이런 종류의 음식을 먹는 것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한 후에 발전한다.

그래서 훌륭한 방법은 즙을 짜는 것이다.불행하게도, 우리가 이 철학을 반영하는 고급 남성 얼굴 관리 제품을 찾는 사업체를 찾을 때마다, 우리는 그것들을 진열대에서 찾을 수 없다. 보시다시피, 우리 여성들은 가장 최근의 피부 관리 및 노화 방지 옵션의 통로, 카운터, 통로, 그리고 당신과 같은 남성들에게는 빈약한 동료들이 있다.

cting 잘못된 로션과 물약을 디자인한 몇 명의 완전히 상상의 남자 A 10단계 프로그램을 투자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 일하는 남성 A는 그가 우리 자신의 심장을 떠난 지 오래 후에 업무용 엘리베이터에 남아 있는 A broke를 각질화시키는 남성, 부적절한 결과들을 설계했다. 하지만, 다른 선택사항이 없을 때, 우리는 모두 가능한 것에 최선을 다한다.

보너스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