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머릿속에 간직해야 할 한 가지는 광고에 관한 어떤 것들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항상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광고와 관련하여 일부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웹사이트에 배너를 게시한 다음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상점들은 지구를 보존하는 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부서졌지만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과거에 당신에게 성공적이었던 filitate marketing strategies는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항상 이 실험이지만 홈런을 치는 것은 현실적인 모든 것이다.한마디로 말해서 내 면전에서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그래서 나는 심지어 마케팅 제공조차 후회했다. 요점은 당신이 지속적인 돈과 극도로 중요한 것을 만들 필요가 있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자금을 만들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의견으로는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한 것처럼 나는 그 교훈을 찾았다.프런트 엔드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다시 한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백엔드 오퍼는 백엔드 자금을 제공하는 효과적인 제휴사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순현금을 적립할 수 있지만, 대개는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개의 커미션을 계속 받을 수 있는 매우 가치 있는 작업입니다.흐르는 눈Get Organized 오피사이트 – 매일 관리해야 하는 외부 활동 참여 시간 증가 계열사로서 여러 다른 판매점 및 제휴 인터넷 프로그램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i 등 다양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정보, 웹 사이트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시스템과 연결하여 통찰력을 준비할 수 있는 경우 빠르게 압도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음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기타 어떤 항목에 저장하고자 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할 것입니다.o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에 빠르고 간단하게 접근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이 시리즈의 주요 기사에서, 우리는 거의 모든 제휴 연구 과정에 대해 수행하는 수년간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생산하기 위해 해결해야 하는 3가지 주요 이유를 다룰 것이다.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비상사태인 당신의 독자들이 온라인으로부터 어디서 오는지를 알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비행기 블라인드를 날리는 것과 같다. 당신은 조만간 짓밟을 것이다.B 클릭당 지급 : 보상금을 지급함에 있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지출을 산정합니다.일반적으로 커미션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당신은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급됩니다. 제휴사는 당신에게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보통 급여와 같이 받게 될 것입니다.말 그대로, 제휴사를 위한 무한한 수의 상품을 구매하세요. 더구나,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품질 기준)만을 선택하기 위한 기회입니다.많은 신생 계열사들이 만들어낸 큰 실수가 있다 그들은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시장을 노린다. 문제는 이 틈새들이 주로 개인이 가지지 못한 수 많은 자원을 가진 개인들에 의해 상당히 붐빈다는 것이다.그것은 오직 제품들; 돈을 벌 수 있는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들은 결국 당신에게 돈을 벌 것이다, 제품들 만이 아니라 당신이 마스터할 어떤 기술들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능한 많은 트래픽을 얻도록 하라,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인터넷 사이트가 필요하다.개별 뉴스레터, 달성 가능한 신뢰, 친밀감 및 구독자의 충성도 향상 제휴 제품을 홍보할 사람을 포함하여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든 개인들의 의견을 들어야 합니다. 그들은 서브시스템을 갖추어야 할 가이드라인과 식사 계획을 확정할 것입니다.최소 몇 번이고 반복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가입자 목록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매일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좋은 품질의 계획은 3시간과 시간일 것이다. 교육 1시간과 광고 1시간일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 프레임에 더 일찍 충실하라. 또는 매일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일찍, 또는 더 적은 TV 시청으로 당신의 하루에 2시간에서 3시간 동안 매일매일 당신의 마케팅을 지속하라.o 이것을 고수하다.확장성이 다양합니다. 한 번에 여러 가지 작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수익 및 제품의 흐름이 더욱 매력적으로 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