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다.

특정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특정 틈새시장을 지정하고 그보다 더 확고하게 지정된 특정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접근하도록 요청해야 한다.

구글+ – 구글+는 당신의 서비스에 더 중요할 것이다. 구글+에 있으면, 당신은 구글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다른 웹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주요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에 속해야 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도 필수적이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의 이름을 짓는 하나의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동안의 sns 마케팅에서,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소셜 미디어에 카카오톡 이모티콘 대한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많은 현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금융 투자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필요로 할 투자는 시간과 노력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채널에 정말로 포함되기 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제대로 할 필요가 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방법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과도한 시간(및 현금)을 쓰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이해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여전히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만약 당신이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000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수많은 필수 요소가 있다.

주요 요소는 당신의 네트워크 구축이다. 당신의 세부 사항이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천 명의 좋은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좋은 친구가 필요하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서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와 닮았다면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많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획득하는데 유난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일단 그렇게 하면 좋은 출발이 된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동기부여 콘텐츠를 생산할 때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세계를 절대적으로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뒤에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이들은 당신이 최적의 결과를 얻고 싶다면 당신이 사업 내에서 수행할 수 있고 당신이 어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사용해야 할 마케팅의 4가지 원칙일 뿐이다.

부족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자동차를 사고 싶다면, 자동차 잔디밭을 확인하고,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량을 보는 것을 생각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것이고, 아마도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차를 살 동기를 갖게 될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먼저 그것을 구입하기를 원한다.

부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국이다.

기업주로서 파이크를 둘러싼 모든 브랜드의 새로운 개념,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기 위해 하루 중 적절한 시간을 할애할 뿐이지만,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의 회사 현장에서, 누군가가 서비스에 남아 있어야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고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다.

아웃소싱 그것은 가는 방법입니다

새로운 게시물을 자주 제작하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지 이해한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은 또한 현실이다.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갖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열광하고 단순히 당신의 기회 연결을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마케팅의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공격적인 판매원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웹에 새로운 브랜드를 가진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과 관련이 있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며, 그 후에 당신의 기회자를 제시하는 것이다. 이메일 자동 응답기

포인터!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가 팬들에게 이 사실을 이해시켜줄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 진입하고 있다고 소비자에게 확실히 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