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사업을 개발하려 할 경우 손해를 보게 된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사업을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각하는 첫 번째 경우,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사람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당신은 그 사람으로부터 수년 동안 돈을 벌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뒷부분의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대다수가 뒷부분에 있는 것이나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팔린 후에 팔린 것으로 입증된 현실이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돈과 많은 현금을 잃고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검토를 주최하고, 평가 대상을 바로 검토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평가는 검토가 끝날 때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트래픽 거래를 수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분의 걱정은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무엇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발견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 모든 것을 말하고 한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 틈새시장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한 개념이 없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유감스럽게도,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시도하십시오. 다른 선택사항을 철저히 조사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알아보는 첫 번째 선택사항만 취하지 마십시오. 광고를 회전시키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한 가지 끊임없이 명심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결과를 빨리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현수막을 달고 며칠 후에 그것을 없애는 것은 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도 있지만,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기법들은 다른 업무나 캠페인에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가치가 있다.

그러나 실험을 통해 모든 프로젝트가 홈런을 치리라고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돈을 잃고 SEO 기술을 실행하고 있다 꽁머니 .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그들의 서비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계열사를 이용하려는 생각과 같은 미래의 추천을 위한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그래서 그들은 보통 잠재적인 고객을 유혹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약 75%) 매각이 이뤄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자사 품목을 홍보하고 계열사에만 지불하면 된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임을 나타낸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고려하라.

1980년대 후반을 고려했을 때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실제로 존재해 왔다. 기본 디자인에는 4명의 핵심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로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상인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로 기능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판매되는 곳에서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일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의견, 제안, 그리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넷째, 당신의 구성된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있는 고객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그 후에 당신의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은 양이 다르다.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수많은 대형 제휴 네트워크들 또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Opportunities는 웹에서 판매할 경우 제휴 프로그램이 함께 할 수 있는 꽤 좋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전적으로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