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완전히 자유로운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왜완전히 자유로운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프리셀: – 인터넷의 주된 사용법은 정보를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프리셀을 위한 완전히 자유로운 생각의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소비자들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즉, 당신은 물질적으로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설립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상인 사이트에 의뢰해야 한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고객으로부터 신뢰, 관계, 헌신을 구축할 수 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사실로 홍보하고 싶은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물건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지속성을 보여야 한다.

느리고 안정적인 기술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가 더 간단한 다양한 롱테일 키워드를 대상으로 웹사이트에서 많은 자료를 생산하려고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효율적이라면, 당신은 스스로 훨씬 더 쉽게 일을 만들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마케팅하라. 당신은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접근법과 다른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를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발견하는 지점을 만들어라. • • • 가장 중요한 위치에 머물기 위해 적응하고 적응하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최신 제휴 마케팅 뉴스, 팁, 전략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 제휴 포럼을 확인하고 게시물과 발언을 읽어라. 그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당신의 관점을 게시하라. 질문을 하고 질 높은 정보 항목을 찾아서 구입하고 인쇄한 다음 커피를 한 잔 마시고 조용한 시간을 보내면서 제휴 마케팅 교육을 읽고 강화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할 것이다. 수백 명의 광고주들이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제품을 공급하는 목록을 가지고 있는 거대하게 확립된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또 다른 대안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소매상 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 두 가지 사전 선택으로, 당신은 당신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고, 이것들이 필요할 것이다. 연구 연구 또 다른 대안은 그들이 실제로 연구한 제휴사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실제로 훌륭한 품질을 가지고 있고, 수요가 있는 사업과 제휴하는 것이다. 옵션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당신은 잠시 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한다.

당신은 처음에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체크아웃하는 것은 계속해서 지연되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다.

충분히 오래 조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이 이미 발견한 것을 선택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주요 선택사항 중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그래프게임 통제하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짧은 기사를 얼마든지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다른 마케팅 것들을 가질 수 있는 대안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가장 훌륭한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종종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이메일을 가장 잘 수행하는 것을 확실히 사용하고 최선을 희망하라.

하지만 이런 추세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큰 장애물이 있다.

그리고 그 매력은 당신이 끊임없이 다음 번 큰 것을 찾을 패턴에 관한 한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구매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수년 동안 살펴보게 할 것이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상황에서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 서비스 또는 제품에 가입하거나 등록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준으로 지불됩니다.

상인 또는 다른 서비스 업체와의 비즈니스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