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2011년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기대가 큰 것은 알지만 올해 이 그룹이 번창할 진짜 요인은 불펜이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큰 희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이 그룹이 번창할 진정한 요인은 불펜인 앤드루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로트에는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밸푸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둘 다 놀라운 시즌을 보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물론 오프 시즌 내내 레이더에 잡히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지만, 2루수에서 아스가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늦게 찾도록 도와야 하는 거대한 움직임들이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 자리를 위해 자신들의 주장을 말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 도시 로빈슨 카노 (264, 2 HR, 23 타점)가 맨 위에 있다.

양키스의 매력과 그가 2015년에 342를 친 현실은 확실히 팬들이 그에게 실제로 투표한 두 가지 측면이다(310, 2 HR, 16 타점).와일드카드가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8HR 29타점)으로 올 시즌 10타수 무안타에 30-30시즌을 위협하고 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 15구리 앞의 불리한 체크는 필리스가 먹튀검증 우승 후보라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그들이 야구 비디오 게임을 2점 이상 이긴다면, 이것은 그들에게 내기를 걸면, 당신이 우승후보를 좋아할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그들을 낮은 승률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e15회 실행 및 그에 따른 자금 운용 노출 감소 이 작업을 수행할 때는 예상 총 런 수를 살펴봐야 합니다. 이 숫자는 스포츠 북의 오버/언더파와 매우 동일한 숫자입니다. 7회처럼 낮으면 15회 스프레드가 12회처럼 높은 경우 더 많은 가치를 가집니다. 항상 스포츠 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k 그리고 당신의 MLB 임금 체계에서 더 잘 활용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가능한 한 강해지기를 바란다. 그래서 당신의 자금줄은 계속 성장하고 덜 위험한 직접적인 노출에 대처하기 위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터리그 휴식 이전에 부서 4그룹에 대항하여 가장 많은 비디오 게임을 한다.

하나는 MLB 최고의 그룹이다. LA다저스는 26-10으로 이미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와 IL플레이가 끝난 뒤 다음 6경기는 모두 부서 대항전인 보스턴 레드삭스와 20-8로 AL동부 대항전인 AL동부 대항전인 7월 보스턴 레드삭스와 2개 디비전시리즈만 치르고 3부 리그는 텍사스.정규리그 선발전부터 디비전시대의 적수였던 밀워키 메이커스가 21-10으로 뒤진 가운데 17-24로 앞선 17일 마운드에 오른 가운데 올해까지 평균자책은 632. 그는 올해 화이트삭스와의 첫 선발 경기에서 2와 3분의 2이닝 동안 5실점했고, 조니 데이먼은 손가락 부상으로 지난 3번의 비디오 게임을 놓쳤고, 이번 시즌까지 샘 풀드가 레이스의 타격 선두를 지켜온 이 경기로 인해 수상쩍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팀의 선발 투수는 사실 킹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보다 조금 더 깊습니다. 더그 피스터는 실제로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와일드카드는 진정으로 에릭 베다드입니다. 몇 시즌 전에 Ms가 그들의 지갑을 열었던 남자입니다. 만약 이 사람들이 함께 한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점들: 이 회전에는 훌륭한 3번 투수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브라이언 마투스가 단지 우리를 놀라게 하지 않는 한 에이스는 없습니다. 그리고 제레미 거스리도 그렇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나서서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면, 볼티모어는 아마 무서울 것입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4살 이상의 나이를 가진 투수가 없을 것입니다.50년, 토미 핸슨, 브레이브스 핸슨은 실제로 비시즌 동안 하비에르 바스케스에 의해 거절된 신나는 스탭에 합류했지만 매일 데릭 로우와 팀 허드슨이 그를 지도하는 비트를 놓칠 것을 예상하지 않았다. 흥미로운 핸슨은 두 명의 투수를 계속해서 통제해야만 한다.

2009 Yankees는 그렇게 쉽게 말린스와 필리스에게 담배를 피우지도 않는다. 곧 한손으로부터 Cy Young 콘테스트를 기대하는 것은 걱정에서 벗어난다. 그러므로 TBS HD 네트워크 이메일 알림 또한 당신이 티켓을 찾고 있다면 도움이 된다. 당신은 메인 MLB 웹사이트에 등록하고 그들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할 수 있다.

등록된 사람들에게 귀중한 정보 사용 이것은 심지어 다른 사람들이 알기 전에 당신이 다양한 비디오 게임에 대해 더 배울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암시한다.

당신은 티켓이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메인 사이트로 가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