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매우 오랫동안 잘 늙어야 할 것이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매우 오랫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빠르지도 않고 간단하지도 않다. 처음부터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이 과정에는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시간을 들일 것이다. 특히 처음에는 그렇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해결될 것이다!

기업주로서는 하루 중 새로운 개념,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점검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고 있지만, 문제는 오늘날 조직 분야에서 한 개인이 오늘날에도 회사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업무를 꺼내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진실을 다룰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은 지금도 불가능하다. 가는 길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쉬운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그들은 특정 sns 마케팅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비디오를 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아는 개인들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훌륭한 결과를 보장하는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발견하기 위해 극도로 어려워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기대해본다. 현실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특수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양한 방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서비스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이해하고 그것이 무엇이 최선의 목표를 만드는지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그 연휴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법으로 이용하지는 말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협으로 도박을 하는 것은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니다. 시험된 무기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법으로 오피 그것들을 활용하라. 당신은 다음 휴가 시즌에 대한 기술을 계획하기 위해 일년 내내 가질 것이다.

지금까지도 내가 2년 전에 설치한 비디오가 여전히 그를 위해 조회, 댓글, 리드를 얻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웹사이트를 발견하고 게스트 블로그 작가가 되는 것. 이 웹사이트들 중 많은 것들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제공되는 방문자 블로그 위치는 가치가 있고 포함할 가치가 있다.

그들은 그들이 그 페이지에 판매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들을 환영한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올릴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랑해야 한다.

그리고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완전히 무료 링크를 돌려받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혜택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샴페인은 행사,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에 있는 어떤 것이든 작은 서비스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조직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기도 하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노키아 C3를 빠르게 마스터할 것이다. S40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에 대해 아기 침대를 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구식이고 노키아 고급 휴대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불만과 놀라움으로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제가 여러분에게 이야기한 요인은 많은 시간적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고 어떤 경우에는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대신 당신은 누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사고 싶은지 명확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것을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나의 프로필 페이지 보증서에서 상호 작용한다.

화려한 현수막 광고의 초점이 맞춰져 있고, 오히려 목표 청중들이 여러분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메시지를 집중시켜라.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가 실제로 어떻게 했는지 네가 고를 수 있게 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