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최소한의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한다.

거래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아마도 아주 적은 수익을 위해 정말로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 판매당 보상에 충실하고, 다양한 판매나 추천에 따른 보상은 하지 않는다. 단지 현금은 없다.보장이 있습니까? 아니, 내가 한 일이 효과가 있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이 글을 쓰는데 있어서 내 목표는 너 같은 정규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얻지 못하게 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3가지 중요한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제휴 마케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정적으로 보상이 되는 시장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재정적 성공의 기회를 극대화하는 큰 비밀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 인구통계에 가장 적합하도록 제휴 광고를 맞춤화한다 – 많은 어머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합니까? 그리고 아이들 광고나 기저귀 책, 또는 이 그룹에게 많은 관심을 줄 다른 것들을 올려라.자신의 뉴스레터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공감, 충성도를 쌓을 수 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를 원하는 개인들이다. 사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둔 모든 개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이 만들 수 있는 리스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되풀이하여 말하다.첫 번째 오류: 위와 같은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마케팅되었습니다. 제휴 링크는 절대 마케팅하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성공을 거두려면 자신의 URL을 얻어야 합니다. $10 미만의 가격으로 URL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제휴 링크를 갖지 않아도 됩니다.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판매를 위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 사람들이 시스템에 머무는 기간 또한 중요합니다. 어떤 방문자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하기 위해 돌아오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그의 말은 만약 당신이 그 판매에 대한 신용을 여전히 얻는다면, 그것이 특정한 날로부터 몇 달 후에 행해진다면, 알 것이다.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이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알고 있다.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자.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에 하나는 클릭당 지불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이 프로그램 아래에서, 당신은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받게 될 것이다. 개인에게 상인 사이트를 다시 안내할 수 있는 프로그램 프로그램에 따라, 한 번 클릭할 때마다 2, 3센트 또는 다수의 달러가 지불됩니다. 그 결과, 상인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당신은 그렇게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왜 그럴까? 특정 틈새 시장에 대한 개념이 없고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분명 없기 때문에, 특정 틈새 시장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행히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것이라는 점을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무엇을 사야 하는지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남겼습니다.목록 작성: – 고객 목록 작성 –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현금을 받게 됩니다. 제휴 사이트에서는 방문자에게 완전히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신청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후 제휴사 링크를 통해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웹 사이트를 통해 항목 평가를 호스팅할 수 있으며 개인에게 리뷰를 직접 제공할 수 있습니다. 리뷰는 반드시 당신이 제공하려고 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며, 그 후에는 단순히 해당 리뷰 페이지로 대량의 트래픽을 유도합니다.도메인과 호스트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또한 일종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라인을 구매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방향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다.

또는 당신은 한달에 대략 50달러 정도 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위해 돈을 쓸 수 있다.

경로에서, 당신이 웹 마케팅의 모든 것에 대해 알 수 있는 것을 얻을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시작에 다양한 자원을 구입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것들 중 많은 것들도 마찬가지로 호스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여기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추가 호스팅 없이 새로운 도메인만 구입하면 된다. 그래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휴사 온라인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프로그램의 세계로 들어가길 원한다면, 그 혹은 그녀는 카드에 대한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것이다.그들은 고객들에게 신용카드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그 사이트를 신용카드 회사의 주요 웹사이트와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ial 소비자는 제공된 배너 광고 또는 링크를 클릭하여 메인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등록합니다.좋아요, 그건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죠, 그렇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