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너를 흥분시키고 자극하기 때문이다.

세미나에 참석하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자극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것도 찾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를 경험할 것이다. 그리고 내가 한 가지에서 돌아올 때마다 나는 반드시 해야 할 모든 것을 하고 소포를 해야 한다.

결국 나는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2일 동안 1천 달러를 받고 떨어뜨렸다는 것을 인정한다.

내가 함께 끝냈던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생산하고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을 포함하는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꽤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대략적인 대응 계획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관심을 갖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들과 이야기하고 싶은 각각의 독특한 제품들, 단지 사람이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처럼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하고 있다는 플러스 측면에서만 말이다.

시장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찾아라. 그러면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기 위한 1번 기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추진력으로, 훌륭한 성과가 당신의 조직에 올 수 있고, 그것을 결여하고, 종종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와 함께 이것이 필요하지 않아야 한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성공이다? 그리고 이 성취는 재앙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것이 될 것이다. 미래에는 끔찍한 위치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삶이다. 단지 당신이 계속 밀고, 운전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열심인 것이다. 시작하기 전에 매일 한두 개의 세트백을 허용하지 마라. 당신은 잠재력을 억제해야 하고 그것을 할 수 있는 것들을 극복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미에서 10만 달러에 집을 소유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현금 금액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기타 플러스를 포함한다.

간단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10년 후에 팔기로 되어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있었는데, 우리는 한 개인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그렇지 않아.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실제로 시장에서 일하고 있을 것이다.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웠다. 우리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추가적인 턴을 준비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선호한다.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 안에 가질 수 없다. 만약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시킨다면, 그러면 당신은 A계획과 함께 후퇴할 것이 없을 것이다. B계획이 있어야 한다.

B 다양화, 다양화, 변화

나는 단가매출, 전매, 투자예정에 대해 몇 시간을 투자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특히 내가 만족스러운 시간 구매자와 판매자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내가 가장 잘 취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낼 때.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에게서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아주 잘 하는 것은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형태라는 것이다.

RRSP, 뮤추얼 펀드, 주식은 은퇴를 계획할 때 은퇴 자금 흐름 부동산 투자를 위한 유일한 선택사항이다. 매달 실제로 받을 수 있는 꾸준한 수입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와 관련된 자신을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선택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해야 한다.

회원들로부터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경쟁이 덜한 상태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세무청구권, 프로베이트, 도매업에 참여하여 불을 지피고자 한다.

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Ill은 각 틈새에서 돈을 버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1975년 미국에서의 조사에서 중간 집값은 33,300달러였다.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보통 주택은 몇 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