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개의 MLB 팀이 우승 기록, 실제로 연관된 1회 주행 승률의 비율을 아래에 열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13개의 메이저 리그 팀이 승리하는 기록을 가진 아래 목록을 볼 수 있다, 그들이 실제로 그들과 연관되었던 1점 승리의 퍼센트를 볼 수 있다 그들은 자연적으로 그들 모두에게 선호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RL이 당신을 이길 수 있는 단지 몇 번을 이길 수 있는 지를 당신에게 줄 수 있다, 비록 팀이 실제 경기에서 승리한다 할지라도.MLB 티켓을 원할 때 가장 좋은 일은 시즌 티켓으로 누가 있는지 찾아보고 한번 세일을 시작하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 (32-22) 시즌 내내 필요한 만큼의 좌석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는 방금 9개의 비디오 게임을 끝냈고, 캔자스 C로 가는 3개의 도시 여행을 끝냈다.6승을 거둔 iity, 바로이동 San Diego, Colorado 카디널스는 센트럴에서 2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사실상 최고의 공격 팀이며 264점을 득점한 285타점으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그들의 3번의 MVP Albert Pujols는 실제로 매우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시즌 후반에 그의 선수 생활에서 처음으로 매트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타율에서 내셔널 리그를 이끌면서 실제로 짐을 지웠다. 세인트 루이스를 위한 투구는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란, 그리고 제이메 가르시아 다이스케 마쓰자카로부터 합계 18승을 거두며, 그는 이 마운드에 오르지 못했다. 역사 대 레이스 우리는 탱고 2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그가 탬파베이를 상대로 도전에 나선 지난 10경기 동안, 그가 지난 9월의 주사위-K가 그의 첫 출발에서 잘 던지지 않았던 것과 같이, 대부분 그의 일 덕분에, 8게임이 그의 전반을 지나쳤다. 단지 50이닝 동안 6안타에 대한 3개의 작업 그 이유로, 나는 웹의 힘을 이용하여 스포츠 베팅에 관한 핸드북과 시스템을 찾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이 내기 시스템과 핸드북에 대한 세부 사항을 본 후, 마침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존 모리슨에 의해 만들어진 스포츠 챔피언 베팅 시스템을 사는 것 말린스가 밤에 무엇을 할 것인지 예상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올해에 오르내렸다 그들은 도로에서보다 당신의 집에서 더 잘 경기한다 그러나 그것은 중요한 차이는 아니다 말린들은 단지 평균 스트라이크이고 그들은 AGE에서 두드러질 수 있다그러나 Hanley Ramirez와 같은 게이머들과 함께 공을 치고 Josh Johnson의 투구 심지어 매우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다) Guy, be time, 만약 당신이 9:30에 MLB에 도전한다면 당신은 무기로 95를 훨씬 더 잘 던지거나, 마음대로 500피트 폭탄을 던지거나, Duration St Louis Cardinals (32-22)에 시간을 갖는다.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6승으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개의 도시 도로 여정을 간단히 마쳤다. 카디널스는 센트럴 디에고에서 2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으며, 264점을 득점하여 리그 최고의 공격팀이다. 그들의 3배 MVP를 기록한다.

사실 앨버트 푸홀스는 이번 시즌 후반에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타율에서 내셔널리그를 이끌며 사실상 고전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의 투구는 카일 로세, 카일 매클렐란, 그리고 제이미 뉴 가르시아에게 18승을 거두며 환상적이었다.오크 시티 양키스 (28-23) – 뉴욕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의 선두 득점 그룹이다; 264개의 득점으로 양키스는 일요일에 우승으로 시애틀 매리너스의 손에서 승리를 막았다;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에서의 2위에 머무르고 있다; 실제로 보스턴 레드삭스 커티스 그랜더슨의 뒤에 숨겨진 비밀이다. 뉴욕 양키스 투수 282타수, 16홈런, 37타점을 기록한 뉴욕은 탬파베이로써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픽스 시즌 첫 미팅을 위해 올해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좌절스러운 32개 팀 중 하나인 CC 사바시아의 6승과 평균자책점 이하가 펜웨이 파크에서 격돌하고 있다.

레이스는 보스턴 레드삭스 1루수를 상대한다.

보스턴 데이비드 오티즈(315·9HR·38타점)가 타율 선두에 올라 있는 가운데 뉴욕 제이슨 지암비(26·7·23타점)는 스테로이드 논쟁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2위에 머물러 있다.

그러나 마침내 민네소타스 저스틴 모로우(294, 16 HR, 44타점)는 자동화 구역에서 거의 40만 표 가까이 득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