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elsen 사이트(및 내 사이트)의 스타일은 우아하게 단순하며 기사 및 기타 컨텐츠 전달을 목표로 한다.

Nielsens 사이트(및 내 사이트) 스타일은 우아하게 단순하고 기사 전달을 목표로 하는 것이 많으며 WordPress는 콘텐츠 전달을 주요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내 첫 번째 WordPress 디자인은 방문자 상호 작용의 전체적인 사진과 느낌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참조하겠습니다. 이것은 Jakob의 디자인이다.Google이 소유하고 있는 블로거의 무료 및 가능성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며 불행히도 몇 분 안에 첫 게시물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능이 다소 제한되어 있습니다.워드프레스 블로그의 실제 호스팅 제공자는 WordPress 자체에서 블로그를 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만듭니다. 또한 무료 블로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자도 많습니다. 그러나 예제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 및 기타 여러 가지와 관련하여 하나의 블로그에 필요한 주요 기능은 b일 수 있습니다.최신 버전의 WordPress 플랫폼을 제공해야 하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관리자범주를 추가하려면 관리자(admin)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 단추 아래의 펼침 메뉴에서 범주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이 링크를 클릭하면 전략 및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워드프레스는 일부 테스트 범주, 게시물 및 페이지와 함께 제공되므로 범주를 삭제할 수 없습니다.s,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분류되지 않은 초기 카테고리 항목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좋은 거래 카테고리를 생성한 후 다시 카테고리에 넣어야 하는 포스트로 돌아가 게시 단추가 있는 오른쪽에 있는 게시물에도 아래 몇 개의 카테고리 체크 기업뉴스 박스를 보고 포스트를 할당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단계에서 항목 저장, 추가 및 편집WordPress Are가 가능한 정적 웹 사이트의 시작은 게시물에 대한 대안으로 페이지를 사용하고, 모두를 통해 키워드 및 설명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사이트는 종종 정말로 멋진 정적 웹 사이트입니다. 사이드바에서 위젯을 사용하는 방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모든 컨텐츠를 하나의 편리한 장소에 놓고, 방문자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그들이 필요로 하는 이런 종류의 것들을 바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도록 한다.

그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인터넷에서 검색하지 않는다.오늘의 토크는 WordPress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컨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기능 PH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omla, WordPress는 액세스 가능한 Plus와 달리 강력한 커뮤니티와 함께 이 오픈 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Press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판 사이트, 심지어 유료 회원 사이트인 경우거의 다 된 것처럼, 나는 누구나 거의 끝나가는 긴 하루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단지 구글 사이트 맵을 만들 필요가 있고 Day sitemap을 끝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