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회복을 피하기 위해 신체 구조가 어떻게 핵심인지에 대한 문제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진실은 분명하다. 즉, 일부러 체중을 줄이는 방대한 사람들이 다시 한번 그것을 다시 얹었다. 얼마나 많은 체중이 줄었음에도 불구하고, 연구 연구에 따르면 모든 체중의 95%가 5년 이내에 다시 올려진다고 한다.

체중 회복을 피하기 위해 신체 구조가 어떻게 핵심인지에 대한 문제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진실은 분명하다. 즉, 일부러 체중을 줄이는 방대한 사람들이 다시 한번 그것을 다시 얹었다. 체중이 얼마나 줄었는가에도 불구하고, 연구 연구에 따르면 5년 이내에 모든 체중의 95%가 다시 올려진다고 한다.

같은 연구 연구는 체중 회복을 신체 구조와 연결시킨다.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멀티태스킹의 나쁜 점은 복잡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대신, 한 번에 무언가를 처리하고 지시된 로켓처럼 목표물에 집중하라. 그것은 단지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 주위에 유리한 에너지를 유지한다.

건강 상태는 일반적으로 한 가지 이상의 요인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자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유전자가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오염물질의 축적은 결코 위대한 것이 아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세트씩 하고,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10세트일 수 있는 완전한 신참이라면, 그것은 100개 이상의 증가일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로 30대 50세트가 하루에 30분 동안 당신의 가장 좋은 일을 가장 잘 한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그러면 당신은 힘과 지구력을 매우 빨리 얻을 것이다!

2차: 당신은 당신의 식사 전략에 대한 모든 재료를 한 번에 얻어야 한다.

그래야 당신이 비축되어 있다.

단지 계획된 것을 사라. 당신이 집에서 초콜릿을 구입하지 않는다면 달콤한 것을 갈망할 때 그것을 소비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기능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의 성별과 너무 많이 일치할 가능성이 있는 그 안에 속한다.

예를 들어, 나는 꽤 남자다운 눈썹을 가지고 있다.

나의 눈썹은 다른 어떤 것도 아닌데도 나를 남자처럼 보이게 한다.

언제 식사를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집에서만 먹어라.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가? 그리고 기운이 빠진 몸을 얻기 위해서는, 식단 계획에서 칼로리를 제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을 관리하라.

나의 오프닝 단락의 또 다른 걱정은 – 당신의 천체가 어떻게 생겼는지 아십니까? 천체를 여행할 때 직접 볼 수 있다고 말했는데, 천체를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창의성으로 그것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전신 양생법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지치고 육체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약점이 있다면, 특정한 근육 그룹에 집중하기 어렵고, 완전한 신체 운동은 물질 운동에 의해 자주 통제되는 반면, 그들은 종종 통제된다. 전반적인 개발에 더 유익하며,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무시될 수 있다.

너무 빨리 움직이지 마라, 걱정스러운 것처럼 보이게 한다.

몸을 통제하고, 천천히 하는 바디랭귀지를 발견하기 위해서는 바디랭귀지를 늦춰야 한다.

이런 식으로, 체중 감량 식단은 여러분의 신체 구조와 그 후에 여러분의 건강에 손상을 입히게 합니다!2002년에 과학자들이 이 사실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잘 알려진 최고 품질의 식단 계획이 지속적으로 반응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의 주류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데 2011년까지 걸렸다. 그리고 같은 문제들이 여전히 영속되고 있다.

그러나 신체 랩은 일부 사람들이 치료에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에게 완전히 그렇지 않다.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향기를 가지고 있는 것은 방향성 오일보다 더 좋은 성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의심스럽다면, 당신이 예정된 치료 전에 당신의 피부의 작은 부분에 랩을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전문가 건강 스파와 마사지 업소는 랩의 내용물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 수 있다.

항상 낯선 활성 성분에 대해 문의하여 안전을 보장하는 것이 확실하다.

손 문지르는 마사지로 시작해서 귀한 대구스웨디시 어깨와 등에서 모든 긴장을 조심스럽게 반죽하고 손가락을 팔다리 위로 올리고 부드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평화로운 마사지를 제공하라. 팬이 편안하고 편안할 때, 가슴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여 새로운 수준으로 마사지를 하고, 가슴으로 피부를 간질이는 것처럼 몸 위로 조심스럽게 몸을 문지르고, 다리를 위로 움직인다. 피부에 대한 만족감에 대한 즐거움과 만족감

하비 브룩스는 그녀의 사이트에 “당신의 책”이라는 훌륭한 기사를 썼다. 나는 그녀의 기사를 본질적으로 읽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진실이라고 이해하는 중요한 것, 즉 일반적인 개인이 아니라 당신에 대한 진실이라고 이해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 대해 알아내려고 하는 중요한 것들을 구성하는 것에 대해 충고한다.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과제는 당신의 책이다.

나에게는, 그것은 다시 한번 육체에 대한 지식이 그것의 지도에 따라, 그리고 그것의 필요에 따라 그것을 듣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