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목록과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되는 경향이 있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리스트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경향이 있으며, 특히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소리를 내기 위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허용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알아야 한다.

시청자와 책갈피 사이트에 대한 주제 공유 – 소셜 북마크 작성 사이트는 좋은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분명히 제공하므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눈에 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면 특정 브랜드의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떨어뜨릴 수 있다.

구글+ – 구글+는 당신의 시장에 더 많이 도움이 된다. 구글+에 존재함으로써, 당신은 구글로부터 많은 서비스와 도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 중 어느 하나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부와 관련이 있고 또한 USB 포트의 일부로 행동해야 한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는 온라인 시장들이 매우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회사는 사람들과의 자연적인 상호작용이 될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지침을 주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하여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혹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립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 목적에 답할 수 있는 계획조차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중소기업의 sns 마케팅 원하는 결과에 도달하기 위한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을 가지고 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나 같은 블로거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등 소셜 인터넷 마케팅 훈련이 중단된 상황에서,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고수하는가?

광고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이상적인 해결책이다. 대부분의 전략을 사용하는 이상적인 전략은 실제로 Addwords나 Pay per Process와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다. 또한 당신이 홈페이지를 얻는 것도 하나의 것이다. 땀도 흘리지 않고 걱정도 하지 마라. 교통이 흐르게 하고, 소셜 미디어가 누군가를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를 얻으려고 시도할 때 많은 어려움이 있는 하나는 기업에 관한 것이 AlREADY가 경험한 것을 얻고자 하는 것일 수 있고, 결과적으로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결국 소셜 네트워크가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는 다른 방식으로 취급을 받게 된다. 온라인에서 번창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보장하려면 다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이다. 그것이 인터넷 사이트를 전통적인 신문과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너무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성공뿐만 아니라 선과 행복을 강조한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sns 마케팅은 다른 어떤 것도 요구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컴퓨터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의 브랜드뿐만 아니라 당신의 브랜드도 차별화된다.

매일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독자들은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 것인지 알게 된다면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해서 여러분을 괴롭힐 것이다.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을 구독할 때 분명히 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고, 새롭고 돌아오는 책 애호가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확신하라.

광고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인스타그램 탈퇴 것 외에, 고객에게 구애하기 위해 항상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하게 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적인 손님들에게 묘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이는 위의 것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린다. 단지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를 가진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어울리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웹사이트를 커버한다.

아무리 표적이 되는 사람이 더 적다!

광고회사라면 웹사이트 구직 승진에 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해 줄 수 있다.

수의사라면 분홍색과 파란색의 트레이닝 칼라를 내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산업에 관련된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상상력과 가격 범위에만 제한되는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