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블루제이스 (85-77, 2010년 AL 동부 4위): 토론토는 단지 누구를 붙잡고 있는 것 같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85-77, 2010년 AL 동부 4위): 토론토는 이 부문에서 매 시즌마다 500개의 득점을 올리는 것 같습니다. 뉴저지나 버켄스톡 보스턴이라는 이름을 가진 팀을 얻는 것은 정말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 출신 소년들이 경쟁할 말이 없는 또 다른 해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한 번 우승할 것입니다. 예측하지 못한 많은 발전이 없다면 다시 대략 3위와 5위를 다투게 될 것이다.이번에는 두 개의 1위 팀인 X 팀과 Y 팀 모든 것이 동일할 때, Y-110 팀 X +105와 같은 선이 될 수 있습니다. 팀이 가까워질수록 100달러에 가까워집니다. 확산에 속하는 일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대중의 인식을 분열시키는 것입니다. 이것, 왜냐하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요소들 선물들. 예를 들면, 그들은 Royals에 관한 많은 놀람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바로 그 순간에 야구에서 최악의 팀이었다. Royals는 그것이 이긴 것보다 더 많은 게임을 잃었기 때문이다.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AL 동부 5위): 감독 벅 쇼월터는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는데, 소아과 의사들이 매일 아침 거의 모든 팀들보다 지난 시즌의 50개의 경기 중 어떤 것에 더 좋은 공을 던졌기 때문이다. 물론, 투구 스태프들은 여전히 의문점들이 있다, 그러나 이 라인업들은 현재 개인 코퍼스를 더 좋게 보고 있다.

컴퓨터는 지난 시즌을 했다. 이 젊은이들은 정말로 확실히 이 과의 달력에 새로운 팀이 되어가고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것이 런라인을 할 때 최선의 전략이 아닐 수 있다고 말한다.

놀랍게도 많은 양의 1점슛 게임이 리그 선두 야구에 있다.

이 글에서, 심지어 리그 내부의 웹사이트 팀들도 1점짜리 온라인 비디오 매체의 높은 영역 내에서 플레이했다.탬파베이는 레이스에서 끔찍한 출발을 한 후 9개의 마지막 10개 중 9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4시즌을 시작하기 전에 단지 득점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적시에 터치할 수 있도록 일을 시작하였습니다. The Rays의 출발 회전은 지난 10번의 플래시 게임들 내내 훌륭했습니다.2009년 mbl 엑스트라 이닝스 패키지와 연관된 말린스 위성 구독자 조쉬 존슨은 전형적인 투구 클리닉에 치료를 받았다. 그는 브롱크스 폭격기들과 함께 인터리그 플레이를 하는 동안 그의 길을 가졌던 또 다른 NL 이스트 파이어볼러가 될 때마다, 조쉬 존슨은 분명히 훌륭한 성과를 거둘 준비가 되어 있었다. 리그에서 말린스는 항상 논쟁의 벼랑에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들의 회전 앞에 있는 이 총을 현금화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로 예상할 이유가 없다.야구 선택 및 예측: 투수전 우승 빅배트들은 올해 양키스 팀이 우승하지 않을 것이다. 양키스는 새로운 시즌에서 판매를 뒷받침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먹튀검증업체 확신하지 못했다. 만약 조 지라디 감독이 연말에 2번째 시즌을 지켜볼 것이기 때문에 놀라지 마라.쇼파에서 벗어난 나는 얼마나 충격적인지 모른다 – 이 수치들 중 몇몇은 얼마나 높은지, 혹은 자이언츠가 우승 트랙을 가지고 있는 실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