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기관으로부터 본질적으로 돈을 받는 소위 다른 사람들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열고, 기간이 되면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받는다.

나는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것에 싫증이 나서 부동산 투자를 했다. 매일 밤 집에 피곤해지는 것에 싫증이 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음, 훌륭한 부동산은 내가 약간의 단독 거래를 시작했지만,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빈털터리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현금 흐름이 필요했고 그것을 서둘러 필요로 했다. 더 큰 물고기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가 투자 차량 달러에 대한 가장 큰 수익과 수익을 제공한 후. 재산의 단위와 길이와 폭은 내가 어떤 종류의 거래도 투자한 나의 시간과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최고의 수익 빈도를 창출한다.

정확히 왜?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하는 사람이 될 것이고, 그래서 거래는 반복적인 행동으로 변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사람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경험이 없는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는 적용하지 말라. 외출해서 밤까지 모든 첫 거래를 할 때 1000개의 거래를 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개인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개인이 항상 교육에 투자하고 더 진정한 재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가지고 시작할 때 많은 양의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더 느린 속도를 가진 일을 하는 것은 개인이 누구든지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고정자 uppers 놀라운 이익에 대한 평가를 산출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거래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우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다.

그러나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투자를 통해 이런 특정한 유형의 돈벌이와 관련된 의사결정을 제공하는 것. 첫 번째 문제를 진정으로 편안하게 한 다음 다음 문제를 찾는 것, 그리고 다음 것을 찾는 것, et cetera. 이것은 당신이 지금 당장 수입과 부를 얻는 것에 비해 저축을 더 잘 감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그리고 다른 어떤 종류의 사업이나 사업에도 진실되어야 한다.

스매치
마케팅의 최고가 되고,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임을 확인하고, 거대한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라는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절대적으로 원하는 돈에 대해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나는 단기매출, 전매, 투자예정에 대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다. 특히 내가 풀타임 투자자를 포함하지 않을 경우, 나는 내 자신의 시간을 할당하는 데 가장 좋은 일을 해야 할 때,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개인이 어떻게 반응하는가? 무력감에 전이되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인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인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장비를 갖춘 부동산 투자는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열쇠가 될 수 있으며 부동산 투자는 정말로 사업이다. 부동산은 또한 국민 사업이다. 여기서 당신의 세입자는 그 결과를 전달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는 서비스 직원과 함께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준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어떤 사람에게도 해당되지 않는다. 당신이 그들을 쫓아내기 위해 당신이 지불할 임대료를 지불하라. 당신의 부동산 관리자는 당신에게 시장이나 시장 너머로 수리를 청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부동산을 가득 채울 준비가 되어 있는 당신의 부동산을 제대로 팔지 못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전환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친절하게 부동산 기업가 시장의 마케터가 되는 것이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경쟁이 일반적으로 희망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현재 이웃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 투자자 #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 2는 거의 모든 투자자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거래를 찾을 수 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투자자 # 3은 거의 모든 투자자가 되어서 경쟁으로 인해 다른 2명이 출세합니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이 거래를 얻습니다. 투자자 # 2와 # 3이 단순히 보는 대신 행동한다면, 그들은 거래를 소유합니다. 투자자 #1은 거래 기간 동안 모든 거래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없지만,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 파트너십은 모든 거래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다.

일단 당신이 그에 맞는 다양한 투자를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