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웹, 자칭 전문가들은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끊임없이 여러분에게 새롭고 이상한 운동을 하고 있다.

하지만, 사실은, 펀더멘털이 축구 분야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내는 것이다.

잡지, 웹, 자칭 전문가들은 끊임없이 여러분에게 새롭고 이상한 운동을 던지며, 그들이 여러분이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하지만, 사실은, 펀더멘털이 축구 분야에서 가장 큰 속도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우리는 축구 속도를 추구하고 있다.

단지 속도를 추적하거나 우리의 시험 수를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다!

축구는 모든 각도의 높은 속도로 하는 게임이다. 그렇게 훈련하는 것이 좋다. 축구를 위해 진정으로 더 빨리 가기 위해서는 옆으로 움직이는 근육을 강화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사이드 런지, 앵글 런지, 측면 슬레드 풀을 해야 한다.

코치가 게임 필름을 다시 조립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물어볼 때까지 미루지 마라. 2012년 축구 리크루팅 시즌을 통해 개인으로 디자인된 게임 필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코치가 당신에게 물어볼 때마다 기다릴 수 없다.

축구 선수들은 대부분 헐렁한 티셔츠를 입고 축구 선수들을 위해 산업 티셔츠를 입고 노는 동안 당신의 내면을 느끼는 것은 분명히 매혹적인 축구다. 이 물건들 중 하나를 선택하면서 티셔츠의 편안한 지수를 확인하라. 그것은 당신의 오빠의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축구 선수의 사진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

축구광들의 서명이 있는 디자이너 티셔츠는 의심할 여지 없이 축구팬의 선물을 화나게 한다.

YouTube 하이라이트 비디오를 당신의 분야에 3분에서 5분만, 카운터 스포츠분석 이 영화 목적은 당신의 최고가 연주되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흥미를 유발한다.

모든 지역이 한 팀을 속성으로 하는 다른 스포츠는 무엇이었을까? 옵션 스포츠에는 최소 40년 동안 팀과 함께 경기하는 선수들이 있는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팬들에게 그렇게 많은 클래식 게임과 언짢음을 주었을까? 다른 어떤 스포츠가 모든 팀들이 대부분 평등하게 시작하고 팀이 마법의 무패의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하는가? 그 스포츠는 많은 지역 아이콘들을 만들어냈다고?

붉은 바구니는 도자기 축구 테마 머그잔, 세라믹 칩과 딥 플레이트, 세라믹 축구 데스크탑 체인지 홀더, 디럭스 스낵 믹스, 청키 살사, 구운 땅콩, 설탕 쿠키, 토르티야 칩, 화이트 체다 팝콘, 여름 소시지 특별 선물 바구니 등 맛있는 간식과 축구 선물로 넘쳐난다. 가장 단단한 축구 블로어, 재능 있는 곳에 대해 더 나은 것을 얻기 위해 가장 열심히 먹는다. 위치의 학교에서 FBS(D1A), FCS(D1-AA), DII 및 DIII 게임을 고려하고 참석하십시오. 이것은 사람이 보다 현실적인 평가를 할 수 있는 각 수준에서 경쟁의 양을 직접 관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많은 작가들이 대학 축구 경기에 대한 이러한 용서를 이 프로그램의 훨씬 더 큰 결함에 돌렸다. 많은 사람들은 많은 스포츠가 부패, 탐욕, 그릇에 있는 결함들이 있을 수 있다고 썼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결함들이 사람들이 대학 축구의 스포츠에 대해 수다를 떨게 하고, 이러한 결함들은 사람들이 당신의 게임에 열정적이 되도록 하고, 이러한 결함들은 일반적으로 바뀌지 말아야 한다.

대학 축구의 게임들은 단순히 붕괴되지 않는다. 대학 축구 경기의 스포츠를 이해하라. 대학 경기는 시스템의 결함을 뱉는 축구다. 그러한 결함을 바꾸는 것은 훌륭한 스포츠를 더 나은 선택으로 만들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참여할 계획인 관련 게임에 달려있다.

요즘 온라인에는 많은 축구 게임들이 있고 단 한 가지 좋아하는 것만 고르는 것은 꽤 좋은 활동일 것이다. 왜 그들 중 어느 것이 가장 재미있는지 알아내는 것에 모든 소속을 시도하지 않는가? 각 게임은 다른 전략과 기술을 가지고 플레이됩니다. 각 게임은 각 게임에 따라 규칙을 제공합니다. 때로는 기본 축구 규칙에서 비롯된 편차가 있지만 실제 축구 게임이 엄격하게 패턴화 될 때 이러한 규칙이 표시됩니다.

맷 샤우브: 314야드에 2개의 TD와 0개의 INT 샤우브가 지난 달 큰 어려움을 겪은 후 마침내 멋진 경기를 치렀다. 물론 그 투쟁은 그의 모든 잘못을 경시했지만 그는 어느 정도 그를 다시 선발에 투입했다.

깃발 축구는 아이들이 에너지를 태우는 도구일 뿐이다. 바쁜 하루 일과 후에 당신의 아이들이 벽에서 튕겨나가는 것을 보기 위해 집을 찾은 후, 당신의 아이들이 밖에서 운동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깃발을 치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신체 활동을 소개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아이들은 밤 8시가 되면 피곤할 것이다.

축구 선수들은 대부분 집에서 느낄 수 있도록 헐렁한 티셔츠를 입는다. 축구 선수들을 위한 산업 티셔츠를 입는 것은 분명히 매혹적인 축구다. 이 물건들 중 하나를 선택하면서 티셔츠의 편안한 지수를 확인하라. 그것은 당신의 오빠의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축구 선수의 이미지 품질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

축구 명사들의 서명이 있는 디자이너 티셔츠는 축구 팬 선물을 미치게 하는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축구는 다른 인종, 언어, 국적, 종교를 가진 사람들을 결합하고, 같은 곡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른다.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장벽을 무너뜨린다. 균형잡힌 노래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