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45초가 지나면 2, 3, 4번의 시도를 할 수 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되어야 한다.

그리고 당황스럽게도 오래가지 않는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간의 액션에서 평균 71점 34도움에 그쳤지만 여전히 매우 평범하다. 이 숫자는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남성이 적다. 이러한 이유로 경기와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더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농구 라인을 아웃할 때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포인트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으며 부상 정보가 항상 최신 상태가 아니며 라인 이동 전에 정보를 얻는 라인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다.

장애인에게 큰 이점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위를 가지고 경기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 약점은 그의 게임에서 확대된다.

플레이오프를 전체적으로 지켜봐 어떤 사람들은 비록 꿈이 만들어지고 80개의 두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찌그러지더라도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게 해라: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우승하든 홈타임이 되든, 그래서 당신은 그 액션에서 짜내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마감해야 할 이유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답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걱정마. 우리는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사람을 위해 선물을 살 생각이라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아마도 NBA 팬일지라도,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 Wizards의 6번째 남자를 위해 저지를 사는 것이다.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선수나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경기하는 선수들을 위해 NBA 유니폼을 고려해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 편인 것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같다)는 NBA의 인기 증가를 뒤집을 것이다. NBA를 진지하게 만들고 싶다면 지금 자신을 속이지 마라; NBA에서 뛰기 위해 VERY Hard work를 택하는 것은 1부 리그 농구 선수들 중 12%만이 1부 리그에 출전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2부 리그와 3부 리그 선수들을 포함한다면, 그것은 훨씬 더 적은 것이다. 이것은 그렇다. 어떤 의미도 없는 일입니다.당신이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그것을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NBA에서는 어떤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은 분명 증가할 것이다.

그 중 최고는 싸지 않다. 진짜 진짜 진짜 조각들은 싸인되어 nba 상점에서 주문될 수 있다.

고전 작품에 1500달러 이상을 가지고 헤어질 준비를 하라. 그것은 꽤 많은 액수일 수 있지만 저지는 앞으로 수년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사실, 이 유명한 NBA 스포츠 유니폼들 중 일부는 같은 팀과/또는 선수를 지원한다면 그들의 부모님으로부터 아이들에게 전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을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끊임없이 연구하여 어떤 상황에도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행 상황, 양 팀 경기 스타일, 승부차기, 부상 및 훨씬 더 많은 것. 거꾸로 농구에는 이익에 대한 잠재력이 더 적습니다. 농구에서 더 적은 수의 남자가 선수를 추적하기 쉽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은 부드럽고 운과 우연은 덜한 요인이 됩니다. 대회를 방해하다

마이클 조던은 그가 여기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아니라 역사상 가장 위대한 농구 선수로 여겨진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갖추는 과정에서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왜 그들이 오버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