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그렇게 뻔한 것은 아닐 거야. 왜냐하면 가게들이 실제로 그것을 하지 않기 때문이야.

사실 가 세종 하늘채 펜트라움 게가 그런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여러분은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 원한다면, 사람이 진짜 부동산 사업자로서 어떤 심각한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라고 지적하고 싶습니다

그는 단지 일용직 거래자나 스윙 트레이더인 워렌 버핏이 가치와 성장에 대해 생각하는 우리들만을 위한 장기 투자자가 될 수 있다.

그는 그 회사를 사기 전에 전문가를 철저히 연구하고 가치, 품질, 성장을 시도한다.

그는 단지 단기적으로 이익을 취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일용 트레이더가 아닌 그 회사에 투자할 때 그 회사에 대해 주인처럼 생각한다.

한 가지 위험은 주식들이 회사에 대한 뉴스 항목에 반응하는 것이다. 투자자들이 새로운 항목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그들은 단순히 당신의 구매나 투자를 파는 것에 영향을 받는다. 만약 이러한 투자자들 중 충분한 사람들이 함께 사거나 팔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가격이 오르거나 하락할 수 있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주식에서 발견되는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하고 단지 주식이 시장을 통해 저가일 때 그것을 산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기술 거품에 투자하지 않는다. 그는 2000년 초 기술 주식에서 가장 많은 것을 생각하면서 그것을 자유롭게 하지 않았다. 그는 기술 거품이 폭발하자 시장에서 바로 증명되었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미 금화처럼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는 여러 종류가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그 이름을 그냥 주목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금 뒤에 있는 역사조차도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당신의 동전 배경에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다. 그리고 나서 돌아서기 전에 그 움직임을 꿰뚫어 보려고 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이동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각각 따로 두는 것이 중요하다. 하나는 거래용이고 하나는 구매용이다.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주시하며 새로운 자본 의존 성과를 할당한다.

나는 괜찮다 – 나는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을 알아낼 수 있다.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연습이 완벽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완벽한 연습은 완벽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애초에 적절한 접근법이 무엇인지 전혀 모른다면, 그것에 대해 알아내기까지는 수년이 걸릴 수 있고 많은 돈이 걸릴 수 있다.

세금 감면은 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런 종류의 도움을 제공하는가? 다른 마무리를 통해 살펴보자. 사람들은 자신의 집을 잃고 싶지 않다. 그래서 그들은 세금을 갚을 가능성이 있고, 따라서 당신에게 잘못 지불할 가능성이 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료 부동산 투자를 끝낼 수 있을 것이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특별히 하라. 거래하기 전에 연구자료를 준비해야 한다.

참고자료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많은 참고자료로 구성되어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어떻게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오늘날 233B 회사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만약 당신이 모멘트를 보고 있는 정보에 대해 이해하고 정보를 알게 된다면, 부동산 중개업자가 어떻게 당신에게 부동산을 생산하는 비슷한 판매량을 더 필수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는가? 당신의 약간의 연구와 함께, 당신은 많은 카운티들이 대개 그들의 연구 가격을 쉽게 지불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미국 인구조사 사이트가 인구와 직업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이 수치들은 이해할 수 있다.

마을이 소홀히 하는 것처럼 재산에 투자하지 말라는 뜻

주말 전사 골퍼인 나는 종종 내가 Fun No 관목 근처에 있는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전사라고 말한다.

관목은 너무 두껍고, 나의 탐구에서 너무 뚫을 수 없는 숲은 나의 공을 멀리 티샷 후에 발견하지 못한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만,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소유자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방법으로도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당신에게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그들에게 말할 수 있는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이것들을 전달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