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리즈의 주요 기사에서, 우리는 모든 제휴 도구에 대해 할 수 있는 번영하는 제휴 마케팅 전략 절차를 시작하기 위해 우리가 다루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룰 것이다.

이 시리즈의 주요 기사에서, 우리는 모든 제휴 도구에 대해 할 수 있는 번영하는 제휴 마케팅 전략 절차를 시작하기 위해 우리가 다루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룰 것이다.

경험 후 다른 사물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모든 사람이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리고 그것이 잔류할지 여부를 볼 수 있도록 나열된 제품에 대해 다른 것을 살펴보십시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그것은 당신의 감사를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거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어봤지만,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최선을 다하라.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태양 아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 엑스비디오 다.

혹은 더 많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의 성공을 받아 다른 한 번 제대로 하고, 다시 하고, 또 다시 다시 해라. 새로운 교훈을 얻을 때마다 나는 당신에게 20~30개의 프로그램을 무심코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유력한 프로그램으로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고객이 1년 후에 제품을 구매하는 수명 커미션을 사용하여 평생 커미션을 제공하는 회사를 갖는 것일 것이다. 개인 대출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수명 커미션을 제공하는 사업체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당신의 연구 연구를 완료하고 그들을 보려고 시도한다.

구매하지 않은 물건을 검토할 경우, 항상 제품에 대한 화면 샷,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를 제시하기를 원하며, 이는 서비스나 제품을 계열사로서 필수적이기 때문에, 당신이 홍보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게 되는 것이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는 다르게,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이용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을 맹목적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에게 그들이 머물도록 돕고 제휴 마케팅에서 인내를 계속 읽도록 하는 것을 충분히 막는 것을 하면서 당신의 창조성을 흐르게 해야 한다.

말 그대로, 당신은 개별 계열사의 INFINITE 수의 항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샷 옵트(품질 면에서)를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제품들(품질 면에서)이라고 부를 수 있다.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확보하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 그리고 나서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것, 단지 객관적인 것의 시력을 잃지 말라.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고, 그들 중 다른 사람들은 무료 기사나 블로그 게시물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나에게 한 달에 1만 5천 달러의 수표를 보았는데, 그것은 주요 제휴 마케팅 제공자에 관련된 새로운 친구였다.

위의 5단계 과정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Im은 2가지 주요 항목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우리 모두는 제휴 마케팅에 관련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음 두 단계를 규칙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비록 종종 최고 2%가 가장 좋은 2%가기는 하지만 놀랄 일은 아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활용되는가 하는 생각이 들게 된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웹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관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어떤 주제에 대해서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주고 있다.

사람들은 온라인 세계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작성의 기초에서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쇼핑객들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부분을 시도해 볼 수도 없고 시도하지 않을 수도 있다.

직장 동료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기 위해 당신이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다양한 경우에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첫 번째 고객을 찾을 수 있다.

최고의 성능을 가진 이메일을 사용하도록 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희망하라.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올 때 당신의 시선을 돌릴 필요가 없다. 상품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개인 상품으로 물건을 파는 것은 신인 광고 사업을 사는 것을 고려해 볼 때, 국민들이 존경하는 스타에게 다가가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정말 어렵다.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사람도 이 전화기들에 접근하기 쉽게 하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원에 거의 모든 것을 감사하고 그들에게 브라이를 주라고 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