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와 다릅니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함께 깎아 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팬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아무리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훨씬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당신의 네트워크에 매일 게시하라. 당신이 정기적으로 그리고 일상적으로, 당신이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위해서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로 귀결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LinkedIn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리고 그 후에 종종 당신의 프로필이 개인에 의해 무시된다.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가능한 한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제대로 활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잊거나 잊거나 하는 것을 미리 해야 한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을 소홀히 하는 것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심지어 불리한 댓글에도 적용되어야 한다.

사람들이 그들의 생각이 들리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더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시에 대응하도록 하라.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무관심한 콘테스트에 대한 자유를 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을 마케팅하는 sns 마케팅을 위한 윈윈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래도록 잘 늙어야 한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쉽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그 절차에 투입되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특히 시작에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해결될 것이다!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장식 회사를 마케팅하는 데 있어서 가지고 있는 마인드셋이 할리우드의 꿈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만들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환상은 오늘날 조직에 더 적합한 것으로 빠르게 바뀔지도 모른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개발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곳에 가서 당신의 존재를 이해시키겠다고 제안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실제로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선택하면, 블로그 사이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면, 블로그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청중의 우려를 묻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 그리고 조심스럽게 블로그 사이트로 이동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우려를 제기할 때 빠른 대답을 제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 할 때, 또는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http://channelcan.com 있다.

트위터는 놀라운 네트워킹 웹사이트다. 그것은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단지 감각적으로 느껴진다. 그것은 트위터를 공정하게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고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킹 도구로서 의심의 여지 없이, 트위터는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당신이 시장과 산업 내에서 매우 심각하고 강한 접촉을 생산하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소비자, 예비 구매자들과 연결되는 모든 종류의 스니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예비 파트너

둘째,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우리가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다.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친숙하고 필요로 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조사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는 소비자의 리뷰와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베이의 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