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현금을 사명하고, 수개월을 낭비하고,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한 전략을 계속 시도하는 사람들의 수는 믿을 수 없다.

빠른 현금, 수많은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계속해서 전략을 시도하는 사람들의 수는 믿을 수 없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몇 년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 있을 것이다. 그들은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을지도 모르고 실제로 느리고 지속적인 기술을 취했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한두 개의 게시물을 만들어서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에 백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1980년대 후반의 제휴 마케팅의 원칙은 실제로 존재해 왔다. 표준 모델에는 4명의 핵심 게이머가 포함되어 있다.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상인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에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판매되는 곳에서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관점, 포인터, 그리고 당신의 서비스나 옵션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에 대해 블로그를 할 것이다. 4번째는 당신의 구성된 단어와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다.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간단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바로 그것은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다.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받았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질 좋은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자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만들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당신은 트래픽을 얻는가?

제휴 마케팅은 추가 수익을 얻는 훌륭한 방법이다. 많은 개인들이 단지 돈 이상의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만든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집중하기 위해 실제로 9-5개의 일자리를 중단했다.

실제로 큰 틈새시장을 찾은 후에는, 추악한 제휴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는 사이트가 필요하다. 구식이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이 첫 번째 게시물에서는, 사실상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서 작동할 수 있는 짧은 기사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발표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다룰 것이다.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선택한 Program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그것들을 검사하기로 결정했을 때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특정 통계를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현재 생성되고 있는 인상, 판매, 히트의 수를 알기 위해 필수적이다.I 인상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가 사이트 방문자에 의해 보이는 횟수입니다.A 히트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횟수입니다

이는 마케팅 제휴 아이템을 마케팅하는 동안 가능한 구매자로부터 지속적으로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많은 기술을 활용하여 무료 PLR 아이템을 제공하거나 완전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사용하여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떤 개인들에게 그들을 몰아낼 수 있는 개념이 없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많은 개인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의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것이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많은 콘텐츠 없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고 있다.

즉,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급하고, 이 수수료는 백링크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수표로 발송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수량은 미리 결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그램에 등록하기로 계약했을 때

아마도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게시물을 설치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게시물 등을 넣는다.

나는 한 마디를 포함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