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에서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수신하기 위한 안테나일 뿐이다.

내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에서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수신하기 위한 안테나일 뿐이다.

5 – Compaq Presario 시리즈 :이 컴퓨터는 정말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Compaq Presario 데스크톱이 가족에게 완벽한 선택이며 웹 서핑을 즉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한 표준이 됩니다.

컴퓨터 하드웨어로 인한 증가는 더 이상 성능의 큰 상승을 가져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용도가 아니며 현재 시행되고 있는 속도 증가는 더 이상 대부분의 데스크탑 컴퓨터 사용자에게 실제적인 이점을 가져오지 않는다.

무엇이 더 나을까요? 더 나은 것이 될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 오늘날, 당신은 값싼 노트북을 손에 넣을 수 있고 지갑에 큰 움푹 들어간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분명히 비싼 모델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다. 어쨌든 당신은 노트북을 소유하는 이점에서 모두 사용되고 즐길 수 있는 값싼 노트북을 찾을 수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작동하고, 작동하고, 변화하고, 모든 것들이 뒤쳐지고, 모든 것들이 잊혀진다. 일단 컴퓨터가 시작되면, 많은 것들이 기억에 저장되고 각각의 프로그램들은 그 작은 컴퓨터 프로그램들을 더 많이 가져간다. 당신이 오래된 프로그램을 제거함과 함께 추가 프로그램으로 전환할 때, 나이든 사람들은 여전히 자원을 사용할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데스크탑 개인화된 컴퓨터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독립적인 노트북이나 컴퓨터 또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이 지난 며칠 동안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스타일과 변형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심지어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일반적으로 데스크탑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풍력 발전기 타워에 특별히 등록할 수 있다.

공간을 절약하다

몇 년 전만 해도 컴퓨터 하드웨어가 예전보다 훨씬 느리게 변했을 때 컴퓨터 하드웨어의 특정 버전이 눈에 띄게 속도를 높이고 데스크톱 특정 컴퓨터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다. 이 웹사이트를 보는 사람이 다양한 윈도우 운영 체제의 OEM 버전일 때 또 다른 옵션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옵션들은 심지어 다른 버전 장치들이 원하는 것처럼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작동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을 당신 자신을 이용하도록 하는 것이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부품을 쉽게 제거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이 데스크톱을 사용하면 매우 보편적인 부품을 고장났을 때 교체할 수 있습니다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터는 영화와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사용되어야 하는 PC다. 이러 게이밍렌탈 한 종류의 컴퓨터는 또한 당신이 디지털 디자인을 하고 메가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컴퓨터와 함께 당신은 일반적으로 2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와 최고의 그래픽 플레이 카드 중 하나가 필요할 것이다. 이러한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컴퓨터 뒤에 있는 당신의 힘과 그것이 포함할 다른 실행 시스템 때문에 더 높은 가격을 달리고 있다.

영향력 있는 사용자 컴퓨터는 정확히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의 가격에 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컴퓨터에서 원하는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작업

무거운 17개의 게임 노트북에서 슬림한 미니랩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와 무게로 접근할 수 있는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유형은 슬림 노트북을 이기고 더 나은 키보드 레이아웃을 즐기지만, 이동 시나 직장과 학교에서 정기적으로 노트북을 사용할 계획을 세우기 위해 성능보다 휴대성에서 선택을 결정할 수 있다.

비록 Id가 팔로워 중 한 명에게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모르지만, 이것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모든 현재의 개선과 가치 파괴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휴대할 수 있는 이유 1과도 일치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데스크탑 컴퓨터 모니터와 비교했을 때 몇 파운드만큼 가벼워졌다.

노트북을 누구라도 진정으로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필요와 사양이다. 노트북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예를 들어, 당신의 작품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기능만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사양 모바일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그리고 추가적인 기능을 가진 노트북이 필요하다. 특징의 차이는 또한 예산에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