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신참이 될 때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었다.

당신이 신참이 될 수 있다면, 이런 생각을 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당신이 이 웹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적절한 고객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을 것인가? 내 말은, 너는 계열사 마케터니까, 너는 시장 개척 방법을 알아야 하거나 최악의 경우 배워야 해.

제휴 제품과 프로그램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다.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의 위치에 상관없이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찾고 있는 아이템들을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사업 붐에 필요한 작업과 연결되어 있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로부터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사이트 A는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판매의 백분율을 사실상 획득하고, 결국 광고주가 마케팅 수익이 거의 없는 창업 사업에서 취하는 현금 판매 대신 마케팅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상황에 도달하게 된다.

제휴 마케팅의 지나친 관점을 사용하여 Ill은 내가 그것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설명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지금 당장 빨리 팔린다. 만약 일반적으로 나에게서, 내 돈, 내 집, 내 집, 내 자원 등으로부터 모든 것을 멀리 빼앗는다면, 나는 저 오피아트 녁까지 빠른 인터넷 연결을 포함하는 노트북을 우리에게 줄 것이고 나는 저녁까지 준비될 것이고 나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항상 돈을 버는 경향이 있다.

매우 쉽게 수익성이 높은

일부 남녀는 한두 개의 기사를 내고 각 검색에서 이 항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훨씬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하기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우리의 인상이 매우 쉬울 수 있다.

마이크는 계열사 재판매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을 가지고 있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해 도움이 되고 있다.

그는 소매당 6%의 수수료를 만들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30,000달러다. 그들은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그들의 제품을 광고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배우고, 그의 사이트에 백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현금을 만들 것이다.OK, 그것은 꽤 어리석은 질문인 것 같다. 하지만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은 지금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즉, 당신은 이것을 중요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가, 아니면, 당신은 빠른 현금을 만들고 싶은가?

SEO와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어떤 분야에서 성공할 때, 당신이 실제 행성에서 성공할 때, 이 때문에 당신은 일단 당신의 마음을 홍보하고 나면 SEO 노력과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연습할 수 있다.

당신이 모든 제품에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은지 알아내라. 그리고 가능한 모든 키워드를 당신의 인터넷에 구현하고 당신이 당신의 초기로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지 발견하라. 안으로

종합적인 리뷰는 독자가 작성한 내용에 의존하고, 제품이 가장 잘 수행될 대상과 그렇지 않은 대상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무시할 것이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에게 잘 받아들여질 수 있는 기계는 왼손잡이로서는 기능적이지 않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을 수 있지 않을까? 빌은 자신의 사업을 광고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가 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고 아무것도 벌지 않는 것이라는 사실을 가장 잘 아는 방법은 없었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시험 시장에 도전하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모든 남녀가 자신의 선택을 제공하려고 노력한다.

계열사가 개별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극도로 광고한다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은 당신을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빈털터리가 된다. Im은 분별력을 위해 단지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할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당신은 이것을 홍보하는 법을 배우지 못한다.

당신은 사람이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1980년대 후반 제휴 마케팅의 개념이 되었다. 가장 중요한 모델은 네 명의 핵심 플레이어를 포함한다.

첫째, 상품이나 서비스가 장려될 수 있는 동안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을 수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고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당신의 뚜렷한 연결고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