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은 특별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전혀 없다.

샴페인은 특별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전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는 즉시,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인가? 반면에,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인가?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가 나의 방법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 컴퓨터에 항상 줄여두는 이유다.

조직주로서 하루 중 적절한 시간을 보내면서 파이크를 일으키는 브랜드의 새로운 개념,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살펴보는 것이 문제지만, 사실 오늘날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단순히 누군가가 불일치해야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기가 어려운 스노 마케팅이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 오피가이드 러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그것은 가는 방법입니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실제 파워는 약 1000명의 뚜렷한 팬으로 쉽게 나타난다. 나는 더 작은 사이즈의 팬은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숙련된 컨설팅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기관의 다음 자질을 명심하십시오. 이러한 특성은 아니지만 당신이 고용한 회사가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의 도를 생각해 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모든 벤처 푸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몇 마디의 지식(즉, 내용)이었다. 여기서 정확히 같은 원칙이다. 만약 당신이 MLM 산업에서 개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들을 해결하는 훌륭한 자료를 갖추어, 그것을 에 싣고, 그것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팔로워를 모으고, 오래전에 당신은 곧 소셜 미디어 도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의 나이를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매우 오래 될 것이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매우 오랫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쉽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실제로 그 절차에 들어갔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잘만 하면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특히 처음에, 그러나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어떤 글을 올리든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고객이 자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긍정적으로 느끼는 것은 소비자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거래를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sns 마케팅을 검토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한 콘텐츠를 홍보하고 구성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처음 시작할 때는 자신의 위치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당신은 다른 조직의 그것과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각 조직은 독특하고 각 개인은 구별된다. 그러한 이유로, 각 기술은 독특할 것이다.

구글+ – 구글+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더욱 중요할 것입니다.구글+에 있으면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몇몇 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페이스북의 좋은 친구와 트위터 팬들이 MLM 리스트 구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개인들과 정말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좋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cra를 위한 정말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