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구매 배당금은 인플레이션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을 지불하는 것은 인플레이션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기업들은 가격을 올릴 수 있고, 그 결과 배당 확대로 이어질 가능성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인 수익금도 마찬가지로 증가할 것이고 인플레이션을 이길 것이다. 장기적으로 투자금을 보유함에 따라 이와 마찬가지로, 인플레이션도 이길 것이다.s는 배당소득을 제공하고 자본이득과 함께 주식으로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픽서 uppers 빠른 수익을 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도 정말 창의적일 수 있다.

한편, 위험과 예측 불가능에 대한 준비가 모두 되어 있는가? 나는 해결사 uppers를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서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많이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의사 결정들이 진행 중이다.요구 사항과 목표를 나열하라 투자란 충동의 전부는 아니다 투자에 성공하려면 실제 투자 전에 먼저 목표를 세워야 한다 니즈를 먼저 어반허브 제거하고 목표와 목표에 극도로 간결해야 한다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길을 그려야 한다 길을 잃거나 도중에 큰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가는 길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한 사업을 구입하는 것은 중요하다. 마찬가지로, 적절한 비용으로 그것들을 구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사업을 분석한 후 당신이 그것들을 구입하기 편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더 높은 비용으로 그 회사가 더 많은 돈을 벌었다면, 더 낮은 가격으로 더 많이 구입하는 것은 어떨까?만약 비용이 증가한다면, 당신은 항상 더 많이 사는 것이 이치에 맞는지 아니면 단순히 투자를 계속하는지를 선택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강한 사업은 지속적으로 성공을 거둘 것이다. 당신은 계속해서 수동적인 수입으로 배당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뮤추얼 펀드는 전통적인 변형이며, 내가 1972년에 머니서비스로 시작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실제로 주식과 채권에 돈을 투자할 수 있는 평균적인 금융가들의 최고의 선택이었다. 나는 오늘날까지 뮤추얼 펀드가 2011년과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펀드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또한 가장 훌륭한 뮤추얼 펀드라고 믿는다.k와 채권 카테고리는 단순히 지수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다. 이 펀드들은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려는 노력으로 적극적으로 처리되지 않는다. 단지 지수를 추적하여 실적을 복제할 뿐이다. 혜택: 당신을 위한 투자 비용을 낮추고 실적 부서에 어떠한 단점도 없다.금융업자로서 우리의 위협 허용 위험 관용성을 발견해야 하는 것은 시장에서 당황하지 않고 팔리지 않고 감소하는 것을 극복할 수 있는 우리의 금전적, 심리적 능력이다. 우리가 그 점을 명시할 때 우리는 금융 투자를 그 이상으로 확장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돈으로 어떤 단호한 위협을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요인은, 그것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예를 들면, 저축 계좌는 1%의 이자를 지불하고 있다.

1%로 현금을 두 배로 늘리기까지는 72년이 걸릴 것이다.퇴직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은 아니다! 하지만 주식 시장이 실제로 장기적으로는 일반적으로 10%의 수익률을 기록했는데, 이것은 7년 조금 지나면 당신의 현금을 두 배로 증가시킬 것이다! 그것은 부를 발전시킬 것이다 – 저축 계좌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 그리고 당신은 편안한 은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주식에 투자해야 한다!전형적으로 투자자들은 큰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팔고 샀다. 그들은 그들의 주문을 교환 층에 전달하는 중개업자에게 전화를 걸었다. 마찬가지로 이들 중개업자들은 시장에 대해 극히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서비스를 주식 컨설턴트로 사용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지시하고 파이에게 의존했다.d 결과로서 수수료와 수수료의 큰 가격. 웹의 등장은 실제로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로 이어졌다. 이 회사들은 당신이 방문하여 인터넷 연결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주식을 구입하고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그들은 보통 어떠한 시장 권장사항도 사용하지 않고 오직 공급 주문 실행만을 한다.

이 새로운 유형의 전자 중개 회사의 구성원들이 당신의 회사를 위해 경쟁하기 때문에 인터넷 투자자는 몇 가지 좋은 제안을 발견할 수 있다!저축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면 먼저 스스로 지불해야 한다.

은행 계좌에서 투자 계좌로 매월 자동 인출 설정 이것은 당신이 청구서를 낼 때와 마찬가지로 비용 절감액을 지불함을 나타낸다. 더 이상의 이유는 없다. 단순히 그것을 한 달 더 미룰 수 없다.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트릭은 사실 전혀 속임수가 아니라고 결론 내릴 수 있다.

피비린내 나는 일이지! 당신에게 경험을 제공하고, 자신감을 주는 연습에 시간을 투자했고, 그것은 당신이 추측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게 그렇게 간단할 거라고 누가 믿었을까(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