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92 시즌

1991-92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한번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NBA 역사상 환상적인 센터들 중 일부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카림 압둘-자바를 평가하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경기를 변화시켰기 때문에 떨어져 있었다. 그리고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들은 NBA에서 실제로 전통을 남긴 환상적인 센터로 두드러진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게임의 트윈을 계속 발견한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훈련학교를 개설할 때쯤이면 23명의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긴 선수로, 그는 NBA 최고의 잠재 고객 중 가장 충분히 성장할 것이다. 그는 야외에서 스트로크가 강하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성공시키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4) 라존 론도 – 론도는 비디오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그의 동료들을 포함시키는 것을 즐기고 환상적이다. 그는 환상적인 리바운드 선수 헤스를 림 주위에서 마무리하는데 환상적이다. 그는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보호 끝에서 파괴적인 괴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터무니없는 디펜더스가 그를 시도한다.

다이빙 슛이 없는 상황에서도 그는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여전히 MVP였다.

프로농구 핸디캡은 매우 도전적이다. 왜냐하면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까지 그룹 영감을 평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몇 분 동안 많은 프로 경기가 포인트로 선택될 때까지. 큰 승리를 원하는 사람들이 강박적이지는 않지만, 보통 그렇게 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달래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2008을 앞두고 실제로 몇 개의 덩크슛을 계속해왔고 이번 시즌도 예외는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으려 한다면, NBA 2 K8은 더 이상 스포츠 세계에서 뒷전으로 밀리지 않는다. NBA가 그렇게 인기가 있다.

많은 여성들이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나면,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마다 텔레비전에서 변한 것은 보통 남자들이었다. 아마도 비디오 게임이나 그 밖의 다른 것에 시달렸을 것이다. 하지만 여성들은 스포츠웨어와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기 시작하고 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제조업체들은 이제 NBA 코트, 모자, 저지 등을 만들고 있고, 여성 스포츠 팬을 향해 더 많은 목표를 세우고 있다.

때가 되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괴물들은 왜 그의 웅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개인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변화가 아니었다. NBA TV와 TNT HD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끝나는지 알아보자.

빌 월튼이 어떤 기술인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바꾸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빨간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FBI에 전화했을 때도 상대는 그런 정치적 스포츠중계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사실 2011년 여름에는 많은 선수들이 칭찬 대리인이 되거나 완전히 자유 대표로 제한되고 있다.

그래서 만약 NBA가 반년 또는 1년 동안 계속 폐쇄된다면, 게이머들이 갈 수 있거나 갈 수 있는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자바는 벅스와의 nba 챔피언을 차지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했다. 1970년, 자바는 결국 올해의 nbas 신인왕이 되었다. 그는 또한 1970-1971 시즌 동안 리그 MVP였다.

서류상으로는, 뉴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준비되어 있고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섞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몇몇 그룹들이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실제로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었다면, 경험과 최고의 선수들은 보통 봄까지 깊이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다. 이 세 그룹은 아직 그들이 더위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래리의 전설 버드는 뛰어난 클러치 슈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