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야 할 방법입니다

광고의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는 방법이다. 특히 당신이 페이 당 지불이나 액션 당 클릭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마찬가지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기도 하다. 땀도 없고 걱정도 없다. 트래픽 순환을 내버려 두어,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도록 하라.

경험적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그것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이해할수록,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또한 상당히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아직 어린 시절에 있는 소수의 경험 많은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그것에 대해 스스로 알리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따라서, 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분명히 예외적인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사용자를 향해 맞춰져 있다.

트윗 트위터콤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은 결국 당신이 트위터콤이 디그와 다를 바 없다는 단어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더 많은 친구들과 더 많은 네트워크를 맺는다. 우리는 SEO 회사로서 실제로 수많은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기본적으로 기본적인 마케팅을 끝내는 것과 같다. 먼저 소셜 미디어의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자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결정하고,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최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을 선택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특정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그러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결국에는 특정 틈새시장에서 특정인에게 접근하는 것이라 불리는 특정 틈새시장을 지정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하는 SNS의 힘을 이용하고 싶을 때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그것에 삶을 계속 숨쉬고 싶어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비즈니스에서 가장 좋은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때,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발견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높이고 목록 구축을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시작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방법들 비즈니스 블로그는 당신이 테이블을 주는 것이 무엇인지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알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들 중 하나이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이 남자에게 이해되는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 1 – 당신은 소셜 미디어가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달러 이상의 비즈니스 프로포머가 없다고 생각한다.

전문 단체들은 링크드인,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그들 모두가 부정확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말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따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아래는 2013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 가지 주요 제안입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제작하라. 독자들은 언제 업데이트를 발표할 것인지 안다면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개인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은 또한 현실이다. 특히 새롭고 활기찬 자료를 가지고 있어 새로운 독자를 끌어들이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의 디폴트 사고가 디폴트 마케팅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대부분의 서비스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끊임없이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결국 당신의 의사결정 절차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무관한 수많은 페이지를 잘라낸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확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 인스타그램 검색 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018초 만에 30개의 대안을 빠르게 주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최소화하여 단순한 01%의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한 모든 표준에 의한 훌륭한 성과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발견해야 할 sn 마케팅 중 공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정보, 지식 및 추가 보너스 제공 포함

만약,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