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들지 않고 받아들이는 데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좋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러한 유형의 수용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할 수 있다.

왜냐하면 신체는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보고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깊이 읽는 동안 숨을 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게 하면,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고 쉽게 인정하고 우리가 그들에게 수정해야 할 것을 생각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정확히 어떤 가벼운 기술일까? 어떻게 이런 특정한 유형의 신체에 살 수 있을까? 첫째, 다양한 용어가 쓰이는 것을 언급해야겠지만, 티베트 불교의 무대 체계로서 실제 단어 라이트 바디를 선호한다.

여러분은 아마 마사지에 투자하고 싶을 것이다. 석유 가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주고 손과 몸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당신의 사랑하는 피부를 가로질러 미끄러질 수 있다.

비록 그것이 궁극적으로 누구에게 요구하느냐에 따라 많은 장점이 달라지겠지만, 그것의 보습과 이완 능력은 무식하지만, 그들의 해독과 날씬한 능력에 초점을 맞추어 무엇을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지에 대해 많은 논쟁이 제기된다. 비록 이러한 주장들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받침할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다고 믿는다.

전략 #2 – 바로 아래에서 주의 집중을 꺾어라. 사과 체형은 보통 좋은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입는 것을 피할 수 있다(모든 배 체형은 이것을 몰래 부러워한다) 짧은 길이도 당신의 비율을 균형 있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헌신하게 할 수 있다.

나는 단순히 임신한 부분을 얻을 수 없었던 고객과 함께 일했고, 그녀는 임신한 후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IVF를 해석하는 방식대로 바꾸려고 노력했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극복한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한 가지 일을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녀는 결국 자연스럽게 출산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단지 당신의 몸이 임신하는 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출산을 준비하는 것 외에도 아름다운 아기를 키우는 데 성공했다.

누군가 그의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사람은 한 가지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을 수도 있다.

또한, 만약 당신이 체육관 헬스클럽을 위해 포크를 가지고 있는 누군가를 잡는다면, 다음 번에 조심해라. 그리고 운동시간 내에 들어가기 위해 체육관을 향해 운전하는 기간을 가져야 한다면, 일반적으로 그들의 새로운 고객들이 체육관에서 일하는 개인 트레이너들의 수를 당신에게 말할 수 없다. 몇 번의 훈련에 왔다가 사라지면, 다시 보이지 않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고객들은 매 시간마다 청구된다!그들이 사라지는 이유에서 가장 작은 부분에 내기를 걸고 있다.

가장 중요한 곳에서 체육관에 들어가는 불편과 함께 할 필요가 있다.

단순히 좋은 몸짓을 완벽하게 연구하고 시작할 수는 없다. 실제로 그들 중 몇 명은 너무 배우도록 노력하라. 대통령이 되고, 비디오를 보고, 연설하고 싶다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대통령의 연설, 예를 들어 흡혈귀와 같은 말을 멀리하고, 흡혈귀에 관한 영화를 보고, 그들의 매너리즘을 알아채라.

그래서 우리가 매일 계획된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충분한 양으로 신체를 만드는 사람/선수로서 출장안마 우리는 체육관에 대한 노력을 극대화하고 트랙에서 또는 아마도 약혼반지에서의 당신의 다음 치열한 전투를 위해 회복을 가속화하기를 원하는 동안 우리가 신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공급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오직 한 가지 방법, 즉 체격을 개인으로 받아들이는 것. 수락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의심의 여지 없이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위험에서 당신의 몸을 판단하지 않는 추가적인 것이 있다.

피부의 지방을 줄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매일 먹는 음식의 내용물은 매일의 음식을 5~6부로 잘라내고, 개인이 더 작은 식단을 취할 것이기 때문에, 인체는 제한된 칼로리를 저장하게 된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의 몸이 평소처럼 3끼를 소비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칼로리와 더 높은 과정을 거쳐야 하고, 또한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체내 칼로리 저장소는 비정상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전신에 거주하기 위해 그것이 어떤 기분일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은 이미 그 감각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과 잘 어울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말로,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이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의 신체적인 형태 안에 사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나는 아디티오를 설명하기 위해 내가 추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