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자신의 돈 중 2만 달러를 투자하여 돈을 창출했다.

당신은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현금을 51,875 달러로 늘렸고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사람을 얻었다. 수익성 측면에서는 큰 요소가 없었다.

부동산 투자에만 의존하고, 부동산을 매수하고, 수익에 대해 상당한 이익을 내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부동산 절약으로 얻는 기술도 있을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대여하는 것이 인기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을 대여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첫째,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에 합리적으로 가격이 하락한 부동산 가격은 크게 하락했다. 이는 보통 위험한 상태가 나쁜 지표다. 둘째, 폐업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이번 휴가철 39%로 증가했다. 비록 낮은 비용 때문에 구매자들에게 주로 매력적이지만, 그것은 주택 가격의 하락을 주목한다.

이는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실제로 주택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을 염두에 두는 것은 부동산 투자를 부의 손실 없이 보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비롯된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할 경우, 항상 결산으로 정보를 찾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단지 그곳에 있었던 것처럼 모든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항상 알고 있고, 나는 부동산과 관련된 위험이 단지 서에 있는 자료 부족에서 비롯되었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 그렇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왜 대부분의 시간을 좋은 거래를 하는가? 모든 제품이 쉬워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부동산을 순수 투자로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현 단계에서 주택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예산의 적은 수가 ROI의 부동산이나 투자 수익을 조사하고 있기 때문에 투자 재정을 보존할 것이다. 즉, 단계적 정상과는 달리 부동산업자나 시장 고문이 모든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라.

함정을 피할 수 있는 그런 모험으로서 그러한 도약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지식을 갖는 것은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침입하는 것은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사람은 긍정적인 것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것에도 기꺼이 의지해야 한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세입자가 할 때처럼 일이 잘못될 때 흥분해라.숙제를 하면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피할 수 있다.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을 바꾸면, 사업과 관련된 대단히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에 집중하게 된다. 승진과 마케팅 돈은 사업이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이 사업을 진정으로 흡수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이 문제를 다시 읽어보라. 이 책의 일부인 싱크대와 비교했을 때 잠시 생각해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가능한 것이다.

내가 이사를 가서 48시간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은 인정해야겠다. 결국 내가 하게 된 것은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어들인다는 더 침울한 설명과 함께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기하급수적인 수입을 얻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하면, 당신은 가장 많이 만드는 GREATER 주파수를 생성한다.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되는 순환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보기 위해 내려간다!잠깐, 내 말은 5달러짜리 머리 모양을 알고 싶겠지? 음, 이 빠른 이야기와 나는 또한 당신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그는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잘 알려져 있었고 그의 지역사회에서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별내파라곤스퀘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최고의 머리를 깎기 때문에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우리 모두 10명이 들 것이다.

재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믿는 것만큼 번거롭지는 않다. 당신은 여기저기서 일하러 가니? 30분 일찍 출발해서 다른 길을 택하고 출근길에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제안에 주소를 써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공연을 하지만 그들에게 편지를 쓰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