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녀가 예상했던 거의 관심을 받지 못한 것을 알고 우승자가 충격을 받은 것을 자주 보아왔고, 더 낮게 말한 다른 여성들은 사진 촬영, 출판 보호 등의 유형에 관심을 받았다.

나는 우승자가 기대했던 거의 관심을 받지 못한 것을 보고 충격을 받은 경우를 자주 보아왔고, 더 낮은 평가를 내린 다른 여성들은 사진 촬영, 출판 보호 등의 유형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나는 왜 경쟁하고 있는가? 이 질문에 대답하면, 이 지역 레깅스룸 의 제목에 대한 답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은 디딤돌이 될 수 있지만, 그 자체로는 체력 산업에서 성공의 보장이 아니다. 그것은 대학 학위와 닮았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하는 것이다.

다재다능함이 피트니스 부분에서 가치가 있는가? 만약 확실히 그렇다면, 그 반응!근육은 관절을 완전히 다양한 동작으로 움직이는데 사용한다.

이것은 더 일찍 해야 하고 모든 운동 후에, 당신은 기본적인 동작을 함으로써, 신체의 모든 부분의 더 다재다능함에 접근할 수 있다.

하나의 예는 도달 테스트에 도달하기 위해 앉는다. 윗다리 외에 아랫부분의 다재다능성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체력은 근육 내력이 뛰어난가요? 근육의 능력, 즉 반복적인 수축을 유지하거나 고정된 것 대 에너지를 계속 사용하는 근육의 능력. 그것은 근육의 지구력 평가를 위한 것이다. 근육의 지구력 활동의 한 예는 당신의 피트니스 매트를 가진 팔굽혀펴기 입니다.

이 때문에 다양한 기법으로 이 도전을 살펴보자. 어떻게 하면 당신의 성격과 맞먹는 삶의 방식을 만들 수 있을까? 모든 사람들에게는 조금 다를 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몇 가지 포인터를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이것들을 고려하고 여러분의 필요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피트니스 전문가보다 많은 이점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일한다면, 당신은 재판매를 위해 제품을 살 필요가 없고, 어떤 사업은 당신을 위해 청구서와 배송까지 처리한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갖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그것을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않고 이것을 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피트니스 사업을 마케팅하고 싶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도록 하는 많은 자유롭고 저렴한 방법들이 있다.

(3) 체력경쟁(일상적인 것이 필요한)이나 피겨/비키니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운동선수 능력이 있는지 선택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우려를 제기한다.

체력은 실제로 양적인 것인가? 아니면 물리적 조건화는 질적인 것일 수도 있을까?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일 것이다. 당신은 무엇을 믿습니까? 좋아, 위의 것을 확인한 후에 당신이 실제로 완료하기로 결정했거나 다시 싸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논쟁할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이 절을 피할 수 있다.

여기서 내가 보는 가장 큰 오류는 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방에 적합한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각 연맹은 그들 자신의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들은 단지 어떤 것이 그들에게 가장 적합할지를 연구하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기 때문에 형편없이 할 것이다.

나는 절대적으로 전체적인 힘과 건강을 위한 역도의 지지자다. 만약 당신이 이 일상에 부합한다면, 웨이트 트레이닝은 날씬한 근육을 발전시키고 당신의 골격 체계를 향상시킬 것이다. 나는 당신의 전신을 포함시키기 위한 몇 가지 근본적인 동작으로 시작하고, 그리고 당신이 그 프로그램에 더 편안해짐에 따라 개발할 것이다. 제발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300파운드의 벤치 프레스로 뛰어들지 말고 시간을 내어 10개의 반복 2세트의 바 Aim에 점차적으로 무게를 더해라. 각 운동에 대한 각 운동은 다시 한 번 각 운동을 진행하고 각 세트에 대한 추가 반복을 추가하거나 막대에 무게를 포함시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되고 싶은 개인은 무엇이고 건강과 건강한 식사는 어떻게 여기에 연관되어 있는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이유는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목적이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당신의 삶에 구현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피트니스 볼은 당신이 직접 짜맞추었던 운동 루틴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일련의 DVD를 통해 또는 신체 피트니스 수업을 통해 볼을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심지어 공에 휴식하는 것만큼 쉬운 것조차도 당신의 근육에 운동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이 헬스클럽을 그만두기로 결정했을 때, 그들이 그들의 노력에 대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는 것이 대부분의 개인들의 선택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이다. 사실은, 체력과 운동은 우리 모두가 유감스럽게도 원하는 즉각적인 결과를 제공하지 않는 지속적인 작업이다. 시간과 인내는 더 나은 신체와 훨씬 더 나은 건강의 비결이다.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정크 푸드를 간식하는 대신에, 신선한 과일을 소비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의 가방에서 과일을 얻을 수 있고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사기 위해 가게에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 수준을 증가시킬 것이다.

건강 요건이 없는 체력단련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