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비상 자금을 위해 저축한 후에, 투자로부터 달성할 목표를 세워야 한다.

개인이 비상자금을 위해 저축한 후, 투자로부터 달성할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이 목표는 배당금의 수입과 소득 재투자를 통해 수행될 것이다. 당신은 포트폴리오에 대한 장기적인 관점을 가져야 한다.

오래 지속되는 것은 3년 또는 훨씬 더 길다. 왜 3년 이상인가? 왜냐하면, 실제 장기적으로만 배당이 장기 투자에 충분히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배당금을 지불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인상한다면, 자본 이득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한 가지 위험은 조직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이다. 투자자들이 새로운 항목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그 운반품을 사거나 팔기로 결정된다. 만약 이러한 투자자들 중 충분한 투자자들이 그 기간 동안 구매하거나 팔기 시작하면 그것은 가격이 오르거나 하락하는 결과를 낳는다.

내가 하는 일은 좋은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끝까지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증가하는데, 얼마나 어려운가? 이는 시장이 붕괴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더라도)으로 추정되어 왔다.

만약 당신이 행성 주식을 매각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이 어떻게 그 일을 완수하는지 인식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신참이 폭격을 당하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고 압도할 수 있다.

불시장은 매도가격의 상승에 의해 결정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내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러한 추세가 어느 정도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반면 약세 시장은 실제로 가격이 하락하고 있는 것이다. 경제는 하락하고 있고 많은 회사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투자자들은 투자자들이 이러한 추세를 구매하거나 판매하려는 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이러한 추세를 정상적으로 영속한다.

의견의 반전을 일으키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배우는 것은,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드는 것이다!그게 계획이야! 그게 바로 그 두 사람의 차이점이야.

그래서 투자를 잘하는 사람? 타이거즈로부터 한 발짝 떨어져라. 예를 들어, 투자 코치는 당신이 옳고 그름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가장 높은 스포츠의 규칙을 이해하고, 당신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불시장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해한다.

꾸준히 상승하는 통화 가치에 의해 결정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내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러한 추세가 가격 하락에 속하는 약세 시장과는 대조적으로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투자자들은 주식거래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인 태도를 보인다. 투자자들의 태도는 이러한 추세를 주문하거나 판매하려는 의지를 보통 중대한 외부 사건이 개입하여 의견의 반전을 일으킬 때까지 영속하기 때문이다.

다가구 투자에 만족하는 재무제표를 어떻게 게시하였는가? 지방흡입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투자재산 회계보고서를 평가하고 그 중 어느 하나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지표를 살펴 엘리트시그널 보는 것. 당신은 순영업소득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가격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현금 방문 시 현금을 계산할 수 있는가? 성공적인 여행을 발전시키려면 이런 것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동전을 살 때 고려해야 할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당신의 예산이다. 물론, 당신이 시작한다면 특별히 과소비를 하고 싶으십니까? 인터넷을 통해 동전의 가격 확인 중에서 완전히 시작하는 동전이 있다.

적어도 동전이 가치 있는 금액의 평균을 얻으십시오. 투자에 관한 한, 보통은 기본으로 돌아가서 동전의 양을 포함한 모든 세부 사항을 연구하는 것이다. 동전이 분수에 맞는지 트럭에 실어라.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동기부여가 된 소유주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다.

투자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먼저 목표를 파괴하고 목표와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 정리해야 한다.

그 목표를 알고 있는 길을 끌어당겨야 한다.

그 길을 따라가는 도중에 큰 실수를 저지르거나 방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상호금융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3년 돈사업에서 시작한 이래 주식과 채권을 이용하기 위한 전형적인 투자자들의 선택이 될 것이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과 인의 최고의 자금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