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를 잘 알기 위해서는 필요에 따라 읽어야 한다

잘 알기 위해서는 주식, 채권, 아마도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이 세 금융 상품과 그 기준 사이의 차이점은 금융과 지출에 관한 책 읽기

그래서 어떻게 돈을 퍼스트 오프에 넣을 수 있는지, 투자는 전화에 뛰어올라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부터 주식이나 채권을 사야 한다는 것을 알려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한 푼을 투자하기 전에 사람을 생각해라.

중개인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당신에게 가장 유익한 방향으로 투자하고 안내할 것이다.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자동 투자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그래서 기부는 각각의 공정한 시간마다 자동적으로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학습자에게 돈을 헌신하는데 어려운 시간 동안 도움이 된다.

금융 지원금 중 일부 화폐를 지정하고 다른 수단을 저축 저축 계좌에 넣어야 한다.

인출할 수 없는 계좌에 대한 계좌 설정 실제로 4년의 기간 동안 이 계좌에 돈을 추가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 당신은 대학을 졸업할 때 저축한 금액에 매우 만족할 것이다.

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그렇게 말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대표하는 것처럼 노트 닫는 스웨터를 입수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에서 알고 있었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목표를 투자하는 데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일 것이다. 이제 우리는 초점을 맞추지 않고 다른 활동을 시도해야 한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한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한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보유를 현재 우리의 전략에 맞지 않는 동안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사이클이 다시 시작되면서 더 이치에 맞을 수 있는 전략을 찾는다.

투자 표현 스타일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위험 증권정보제공 을 감수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꾸준한 이익을 원하십니까? 이런 생각을 생각해보라. 투자가 줄어들고 있고, 일반적으로 투자가 개선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밤에 푹 잘 수 있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가? 아니면 펀드 포렉스 거래 중개인에게 펀드를 넘겨주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당신의 금액을 투자하는 데 최소한의 위험을 좋아합니까? 당신이 어떤 위험을 감수하는지를 생각해보라. 운동하기 위해 당신은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주식의 짧은 기간 움직임을 보고 있는 금융 차량을 발견한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것이 돌아서기 전에 이동 중에 그것을 구입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표준을 보유하지 않는다. 많은 주식의 미세한 이동에 의해 분수를 감시하는 데 집중력이 필요하다.

장기 준비에 거의 모든 것을 투자하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 좋은 투자를 주도하는데 희생하는 반면, 보상 지구 끝은 10배의 투자다. 왜냐하면 거래는 즉각적인 만족을 제공하지 않거나 그들이 원하는 문제를 얻기 위한 만족감의 질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실행할 수 없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와 목표가 얼마나 많은지, 그리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를 파악하는 것이 목표일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할 수 있다.

그러나 앞으로 나아가서 순수한 이기주의를 위한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매일 아침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이 성취하기 위해 저축하고 있는 것을 기록하라.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성취하기 위해 저축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투자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사실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이다.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이 너무 많아서 모든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이 계속 마주치는 단순하고 안전한 투자로 너무 진보된 출발은, 당신이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게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번성하는 것을 보면서 누구나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사람이 저축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면 먼저 당좌예금계좌에서 투자 비밀번호로 월간 자동 인출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처럼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이상 변명하지 마라. 한 달만 더 지연시킬 수 없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금융 부채 회사들은 거의 항상 배당금을 쓸 수 있어 수동적 소득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

여성들이 좋은 투자자를 만드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가 보통 가격을 비교하고 브랜드를 알고 이익을 보는 데 익숙했기 때문이다!투자는 같은 방식이다. 당신은 무엇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