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개인은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출전 정지를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는가? 그것은 모두 달러 때문이다.

왜 개인은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출전 정지를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는가? 그것은 모두 달러다. 당신은 그들의 사람들에게 이익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 동화세상에듀코 리크루팅 으로 인해 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하기 위해 한다면, 대부분은 사실상 대학에 있지 않을 것이다.

이게 너 자신을 놀라게 하는 거야? 대학에 가기 위해 발을 들여놓아야 한다는 큰 법안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나?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계속 제쳐두었다는 것을 의미하나?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이 멋진 창을 열어주시면,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대학 학위를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를 보여드리게 될 겁니다.

대학은 정말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니다.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부모님이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일단 그들이 대학에 입학하도록 하기 위해서,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결국 형편없이 하고 낙제하거나 몇 학기 후에 중퇴하는 것이다.

몸 위의 마음: 나는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손을 사용하는 것이 확실히 가장 좋은 수년 동안 많은 사람들을 만났다. 다른 사람들은 단지 행복과 관련된 지속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동안 사무실 건축 일은 그들 둘 다에게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모든 졸업생들이 컴퓨터 프로그래머, 회계사, 가정교사가 되고 싶어하는 것이 아닌 공원 경비원, 배관공 또는 미국으로 보이는 것을 원할 것이다.

마약 사용 – 만약 누군가가 현실을 직시하고 더 나은 삶을 개발하기 위해 마약을 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삶이 극도로 나쁘다면, 그들은 자랑스러워 할 수 있다.

그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시간 낭비하고 인생을 그리워하게 할 수 있는 곳을 잘 깨울 때.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특정한 특정한 사람은 그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본 장례식장에서 자란 몇몇 사람들은 내가 잘못되었다. 높은 곳은 없을 것이다. 성공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는 동안 죽는 것, 그리고 성공에 대한 대체, 나를 믿어라, 그렇게 활용되는 훨씬 더 나은 삶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정말로 모든 인식을 자랑스럽게 한다.

매일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나는 내가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종류의 삶을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과욕을 한다면, 모든 것에 대해 뭔가를 하라

왜 학생들은 에미니 퓨처스를 거래할 수 있는 유력한 후보인가? 우선, 개인들은 생생하다. 그들은 단지 등록하기 위해 대학 입학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그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컴퓨터 사용능력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요즘, 학생들은 학교에 가는 컴퓨터를 읽고 배우는 컴퓨터다. 사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학생들이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낼 수 없거나, 몇몇 텍스트 계정 거래 미래를 가질 수 없다. 특히, 미래 대출 대학 학생들은 모든 적절한 자격을 가지고 있다.

문제는 교육대학이 남성이나 여성이 얼마나 많은 돈을 얻을지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이 아니다. 대학 졸업자는 비대학 졸업자보다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벌고, 수명을 단축한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는 것을 선호하겠는가?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이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침체에서 비롯된다. 오늘날(2011년 8월) 실업자의 44%를 찾는 것은 경험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힘든 일이 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여러분 대부분이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경험, 직업 기술, 성숙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실업자, 심지어 저소득층까지도, 당신은 치명적인 고려를 할 필요가 있다.

대학 진학과 항상 높은 성적을 얻는 일에만 종사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학사 학위 표면에서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두 개 받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라.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석사 학위를 얻는 데 시간을 사용한다.

분명히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는 것은 학점이 학사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의무를 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누구나 자신이 느끼는 뛰어난 것을 복사하고 배포하는 것이 자유로워야 한다.

그들이 느끼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런 종류의 것을 개발하기 위해 어떤 의견과 조언을 구하는 것이 당신에게 완벽하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에 예금증명서나 CD를 구입하기로 선택한다.

이것은 약간 더 낫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당신이 결석하여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이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하는 아주 작은 수익이다. 특히 인플레이션을 계산할 때마다 당신은 거의 수익을 너무 멀리한다는 것이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당사자를 지지하는 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항상 다음과 같은 요인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발견하기 위해 평생 동안의 숫자와 관련된 것은 아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에디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