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신참일 때, 이것에 대해 생각해 봐. 그래서 내가 위로 올라가야 해.

당신이 이에 대해 신입사원일 때,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지를 보여줄 때, 내가 그것을 제기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라. 올바른 청취자를 보면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내 말은 너는 인터넷 마케터니까, 너는 시장에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야 하거나 어쨌든 배워야 해.

제휴 마케팅 노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다른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관련성이 있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고객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은 현재 당신의 제품이 일관된 속도로 인터넷을 통해 좋은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할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몇몇 많은 에진 출판사들의 활용은 단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에진 전체 내에 한두 개의 제휴 링크를 만드는 것이 당신의 가입자와의 접촉을 설정하고 제휴를 성장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가입자들과 튼튼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훨씬 더 많은 조언, 당신의 제안, 그러나 당신의 권고에 귀를 기울인다.

어떤 제품이든 간에, 새로운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가치의 영역을 얻게 될 것이다. 다른 제품들은 다른 수수료 비율을 가지고 있다.

많은 경우, 그 비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비율은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실제로 이 제품이 실제 제품이거나 더 최근의 디지털 타입 제품이라면 휴대폰에서 전화번호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은 훌륭한 관심의 수집가들이며,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일부가 어디서 왔는지 기억하라. 그리고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개발하려는 모든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바람직하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에진을 만드는 가장 큰 부분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 그리고 관련성 있는 것들이다. 사람들이 일관된 기준으로 계속 읽고 싶어할 것이다. 매주 또는 격주로 에진은 콘텐츠에 몇 가지 링크를 넣거나 제품 리뷰나 특별 추천으로 제휴 수수료를 쉽게 올릴 수 있다.

첫 번째 설정을 수행하면 두 번째 설정이 쉬워질 것이고, 따라서 세 번째 설정은 계속 가서 제국이 이 모든 스트림에서 흘러들어올 수 있도록 건설할 때, 우리가 약물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한 가지 설정을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남성 건강 제품과 두 번째 설정, 세 번째 목욕과 신체 제품, 그리고 밤새도록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추가하는 것을 꽤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글을 쓴다면 인터넷 사용자의 관심을 즉각 자극할 수 있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요약은 꽤 자주 작동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전체 기사와 연결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장려하고 또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다른 것을 볼 수 있다.

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는다는 거야. 사실, 개인 트래픽에서 자신의 링크에서 최대 900% 더 클릭을 구입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90%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하단 시리즈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기획 : –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달성한 대승, 기획은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 다음 주뿐만 아니라 나중에 계획을 세워야 한다.

제휴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계획해야 하고, 제휴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여기서 롤대리 마지막 요점은 운동 세션이 간단한 지침을 읽고 따르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더 쉬운 방법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일부 남녀는 한두 개의 기사를 내고 각 검색어에 대해 순위를 매기고, 대부분의 기간을 더 관련 있는 장기 연구 문구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인내심을 갖고 끈기를 유지하라: – 롬이 매일 만들어지지 않은 것은 핵심 웹 팁일 수 있다.

몇 시간, 며칠, 몇 주 동안 일해야 한다.

그리고 몇 달 동안 당신의 첫 번째 제휴 부동산 수수료를 발견해야 한다.

당신의 학습 곡선에 의해 결정된 당신의 수입은 웹을 통한 광고와 마케팅이 당신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될 수 있다는 그들의 목표로서 견딜 수 있다.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면 장기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고, 투자를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