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 Kitna : 3 TD 및 1 INT가 있는 327 잔디밭의 13/22

존 키트나: 3개의 TD와 1개의 INT Kitna가 있는 327개의 잔디밭에 13/22는 토니 로모가 6-8주 동안 길을 잃은 후 큰 숫자로 퍼졌고, 그가 첫 번째 출발에서 관절을 스턴트했을 때 그만큼 떨어졌기 때문에, 지금 키트나는 실제로 2개의 연속적인 강한 탈출을 조립했고, 그래서 그는 오늘 큰 숫자로 얻어질 것 같다. 나는 무기가 여기에서 특별하고 필요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문제가 없다. 상대 수비수 유니폼에 공이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면 키트나에게 아주 좋은 숫자로 이어질 수 있을 것이다.

아이들이 스피드를 높이고 싶어 하는 가장 첫 번째 것은 축구에서 스피드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스피드를 확립하기 전에, 처음에 축구화를 신게 하라. 시장에서 다양한 예산 친화적이지만 오래 지속되는 축구화는 아침 일찍 조깅하고 15분에서 20분 동안 달리기를 하는 것은 축구에 필요한 표준 기술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시작이다. 당신은 당신의 마당이나 공원 주변에서 이것을 할 수 있다.

게다가, 일찍이 이러한 운동을 한다.

아침은 다른 어느 시간보다 좋다

이 일요일 축구 계획 외에도 위성 TV는 축구 팬들을 위한 많은 다른 옵션들을 사용한다.

ESPN과 그 자매 채널 ESPNews, ESPN Classic, ESPN2 이 모든 채널들은 축구, 야구, 농구, 축구 그리고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다른 스포츠에 대한 미세한 보도를 제공한다.

그것은 뉴스, 비디오 게임, 선수, 코치 인터뷰와 함께 이전 위대한 선수들로부터의 라이브 논평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채널에 액세스할 수 있는 축구 팬은 모든 각도에서 그리고 그들이 즐길 수 있는 다른 스포츠에 대한 그들의 해결책을 얻을 수 있다.

축구 코치로서 우리 모두는 우리 팀이 어떻게 경기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시스템과 관점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선수 선택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축구 그룹을 가질 것인지를 결정할 것이다. 지금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당신의 그룹이 수행할 도구가 없는 축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팀의 강점과 약점을 평가하고 이러한 특징에 기초한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훌륭한 크기와 훌륭한 축구 기본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팀 스피드나, 당신의 언더사이즈가 없지만 훌륭한 스피드와 축구 실력을 가지고 있다.

바람직하게는, 당신은 두 종류의 축구 선수들을 혼합하고 싶어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실은 이것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학업에 종사하라. 갈 수 있는 학교의 수를 늘리고 싶니?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학교에서 장학금을 받지 않아도 되는 것을 막고 싶은가? 비록 당신이 최고의 선택 학교들에 대해 학문적으로 인증할 수 없더라도?

만약 당신의 어린 소년들과 남자들이 당신의 집에서 텔레비전 앞에서 축구의 즐거움을 얻는다면, 당신이 그들을 매치 티켓으로 대접할 때 입니다. 그것은 어떤 축구 팬도 당신에게 우승자를 알려줄 것이다.

고등학교 3학년 전에 시작하려고 시도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프로그램/학교를 연구하라.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 과정을 겪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다시 한번, 이것은 몇몇 사람들에게 해롭게 들리지만, 현실은 더 큰 동료들이 낮은 평판보다 더 많은 부상을 입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무거워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여러 개의 복식 세트로 발전하라. 그리고 세배

학업에 종사하라. 당신은 당신이 갈 수 스포츠중계 있는 학교의 다양성을 늘리고 싶으세요?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학교로부터 장학금을 받지 않아도 되고 싶은가? 비록 당신이 최고의 선택 학교에 대한 학업적 승인을 받지 못하더라도?

여러분이 어디에서 경기를 하고 싶은지에 대한 훌륭한 개념이 있다면 그 학교들이 개최하는 캠프에 가보세요. 여러분은 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꿈의 학교에서 더 많은 코치들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스포츠 베터는 무료 포인터를 받아 내기를 안내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만약 당신이 여전히 비디오 게임의 지침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의 내기를 잃는 것은 확실한 기회일 수 있다.

그러한 체계적이지 않은 예측을 따르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보통 이러한 포인터가 부정확할 수 있고 실제로 비디오 게임을 둘러싼 상황에 근거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서 일을 중단한다.

만약 그렇다면 전문가의 제안을 따를 필요가 있다.

당신은 추가 현금을 받을 확률을 높이는 것을 좋아한다.

여기서의 비밀은 전형적인 것보다 엉덩이가 낮고(이것이 자연스럽게 일어날 것이다) 등이 평평하게 유지될 때 적극적으로 긴장을 푸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전통적인 올림픽 리프팅 동작에서 좀 더 강력한 데드리프트로 바꾸어야 한다.

바 뒤에 어깨를 두고 다시 발길질을 하는 것을 다시 선택하라. 이것은 매우 무거운 스쿼트나 죽은 사람을 칠 수 없다고 느끼는 날에, 특히 최대의 노력 동작으로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네가 여전히 데드리프트를 하는 동안